신제품/신기술

베스트셀러 ‘더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1년에 딱 한번, 2.5배 대용량 출시

LG생활건강 빌리프...환절기 촉촉한 피부를 위한 보습폭탄 크림, 타로마스터 ‘브리짓’을 모티프로 스페셜 디자인 구성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는 환절기를 맞아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줄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딱 1년에 한번 베스트셀러인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을 기존보다 2.5배 큰 125ml 대용량으로 구성, 특별한 디자인과 구성으로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독자적인 세계관을 구축하고 있는 빌리프 유니버스 속 타로마스터 ‘브리짓’과 그녀의 타로 상담소를 패키지에 담아 특별함이 돋보인다. 한정판 패키지에는 빌리프만의 유니크한 일러스트로 완성된 타로카드 22종과 타로 해설집이 내장된 ‘유니버스 타로 세트’가 함께 구성돼 소장가치를 더한다.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은 26시간 촉촉함이 유지되어 일명 보습폭탄™ 크림이라 불린다. 환절기 및 가을·겨울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스페인 타베르나스 사막의 건조한 기후에서도 지속되는 강력한 보습 효과를 임상에서 입증받았다. 보습 허브로 알려진 컴프리 리프 허브 성분이 함유된 생크림 제형은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편안함을 선사한다.

한편 에디션과 더불어 출시되는 ‘모이스춰라이징 밤 스틱’은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멀티 밤 스틱. 보습과 영양, 광채를 선사하는 보습폭탄™ 스틱이다. 항산화 효과가 담긴 탄력오일 3종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빌리프 마케팅 관계자는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에디션’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색다른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매년 한정판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급격히 쌀쌀해진 날씨로 피부가 푸석해지는 요즘, 빌리프 보습폭탄™ 크림과 함께 피부 고민을 해결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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