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프리미엄 탈모증상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에서 론칭 5주년을 기념해 ‘닥터그루트 애딕트 키스 에디션 찬란한 절정’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세계적 명화 중 하나인 구스타프 클림트의 작품 ‘키스’를 찬란한 황금빛의 화려한 이미지로 제품 패키지에 표현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샴푸와 컨디셔너를 같이 진열하면 키스하는 연인의 모습을 하나의 그림으로 연결돼 욕실에 명화를 건 듯 한 인테리어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시간이 멈춘 듯 가슴 벅찬 키스를 나누는 명화 속 연인들처럼, 매일 머리를 감는 순간마다 애딕트 라인 특유의 깊은 향과 함께 행복하고 충만한 기분을 경험하길 바란다는 특별한 의미를 담았다는 설명이다.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등 3종으로 출시, 환절기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에 단백질 탈모케어가 가능하다고 닥터그루트는 소개했다. 단백질 구성 성분의 모발 내부 침투 및 고정화에 도움이 된다는 샴푸 5초 마사지 후 세정시 실험도 덧붙였다.

닥터그루트 브랜드 관계자는 “’닥터그루트 애딕트 키스에디션’에는 매일 쓰는 샴푸의 디자인에 명화를 접목하여 특별함과 새로움을 더했다”면서 “이번 에디션을 통해 닥터그루트가 단순한 탈모샴푸를 넘어 소비자의 일상 속에서 진정한 행복을 드리는 브랜드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그루트는 브랜드 론칭 5주년을 기념해 9월 26일까지 진행되는 키스에디션 사전 예약 판매 기간 동안 발생하는 수익금의 7%를 행사 종료 후 이에 상응하는 현물로 기부할 예정이다. 모델인 김희철의 자필 편지와 키스 인테리어 소품 제공 이벤트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