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닥터지 속보습 개선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크림’ 론칭

아쿠아병품 및 ‘5-CICASOME' 함유로 속당김, 가려움, 건조 자극 진정 등 도움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환절기 건조한 민감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할 수 있는 속보습 진정 크림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크림’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누적 판매량 1,100만 개를 돌파한 닥터지의 베스트셀러 ‘레드 블레미쉬’ 라인업의 신제품이다. 당기고 건조한 민감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으로 아쿠아 병풀과 5-시카좀(5-CICA SOME)을 함유하고 있다. 피부 속 2.5mm 깊이까지 속보습을 개선시켜주고 속당김과 가려움, 건조로 인한 자극을 진정시켜 준다는 설명. 

특히 모공보다 작은 사이즈의 탄성 리포좀에 마데카소사이드, 아시아티코사이드, 마데카식 애씨드, 아시아틱 애씨드, 병풀 추출물 등으로 구성된 진정 보습 성분인 5-시카좀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건조로 인한 3가지 피부 고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피부결 및 각질 등 건조 흔적과 외부 자극에 인한 피부 자극 완화 효과, 가려움의 일시적 완화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확인됐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5대 극한 건조 환경(건조주의보, 히터 앞, 에어컨 앞, 급격한 일교차, 열에 의한 고온 환경 등) 및 피부 속 2.5mm 기준으로 측정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해당 제품의 피부 보습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고 밝혔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모이스처 크림’은 모공을 막지 않는 수딩IN크림 제형. 하이드로 액정 공법을 사용해 산뜻한 수딩 젤과 부드러운 보습 크림을 담아내 끈적임 없이 오래 지속되는 깊은 보습력을 느낄 수 있는 저자극 크림이다. 

정유진 상품기획팀 팀장은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이 일상 속 자극으로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수분 크림이었다면 이번 신제품은 건조한 민감 피부에 촉촉하게 오래가는 깊은 보습과 진정 효과를 전달하는 속보습 크림”이라며 “기존에 많이 사랑해주신 레드 블레미쉬 라인업의 신제품인만큼 건조한 환절기에 속당김, 가려움, 건조로 인한 자극 진정 등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