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LG생활건강, ‘단청’ 모티프 수려한 ‘진생 에센스AD 단청 에디션’

서하나 작가와 협업한 ‘모던민화’ 두 번째 시리즈…아름다움과 건강함 추구하는 수려한 철학 표현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대표 한방 브랜드 ‘수려한’이 출시 20년을 맞아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특별한 아름다움을 전하는 ‘모던민화’ 프로젝트 두 번째 시리즈로 ‘진생 에센스AD 단청 에디션’을 선보인다.

‘단청’을 모티프로 모던 민화를 그리는 서하나 작가와 협업해 탄생했다. 전통적 아름다움의 단청을 모던 민화를 통해 현대적 재해석으로 에디션에 담았다.

특히 ‘단청’은 건축물을 아름답게 꾸미면서도 나무를 비바람과 병충해로부터 지켜주는 역할까지 하는 선조들의 지혜가 담긴 문화유산이다. 이런 점에 비춰 피부의 아름다움과 건강함을 함께 추구하는 수려한의 철학과 닮아 있다고 수려한은 설명했다. 

단청의 ‘오방색’은 진생 에센스AD에 담긴 다섯 가지 인삼 성분을 의미하며, 궁궐에서 사용한 ‘모로단청’을 디자인 모티프로 수려한의 특별한 품격과 우아함을 전달한다.

한정 수량 판매되는 이번 에디션은 기존 진생 에센스의 용량을 두 배로 증량하고 안티에이징 효과를 더해주는 ‘진생 시그니처 앰플’ 및 ‘진생 크림’, ‘천삼 골든 클렌징 폼’이 함께 증정된다. 

이번 에디션은 하절기 지친 피부를 생기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제안한다. 자연삼, 백삼, 홍삼 등 자라는 환경, 성분·효능이 다른 다섯 가지 인삼 성분을 담은 진생컴플리트™와 생작약과  로열젤리를 720시간 이상 숙성해 얻은 로얄작약™을 함유해 전반적인 주름 케어는 물론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감과 윤기를 선사한다.

수려한은 ‘진생 에센스AD 단청 에디션’ 출시와 함께 ‘락고재 한옥 컬렉션’과 협업을 진행한다. 락고재는 '옛 것을 누리는 맑고 편안한 마음이 절로 드는 곳'을 의미하며, 한국의 전통 문화와 한옥의 아름다움을 전달하는 한옥 호텔이다 다음달 31일까지 락고재 투숙객에게 수려한 진생 단청 키트를 증정하고, 수려한 공식 SNS를 통해 락고재 이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