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빌리프, 눈가 탄력 밀착 케어 ‘유쓰 크리에이터 – 에이지 넉다운아이 세럼’

부드럽게 롤링되고 매끄럽게 흡수되는 제형에 눈가 피부 온도 5°C 감소 수분 쿨링 효과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는 ‘유쓰 크리에이터 – 에이지 넉다운 아이 세럼’을 선보였다. 아침부터 밤까지 눈가 피부 탄력을 360° 밀착 케어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아이 세럼이라는 게 관계자의 설명. 

이번 신제품은 빌리프만의 안티에이징 노하우로 꾸준히 사랑받아온 ‘유쓰 크리에이터 – 에이지 넉다운 밤’ 라인에서 새롭게 출시된 토탈 안티에이징 아이 세럼이다.

피부 탄력과 생기에 효과적인 페니워트 허브와 LG생활건강의 독자성분인 세드롤이 함유된 빌리프만의 탄력 개선 포뮬라인 ‘에이지 넉다운 포뮬라’를 함유했다. 눈가 전방위 및 심층 탄력 개선 효과를 입증 받았다.(한국피부과학연구원) 동시에 눈 밑 아이백 부위의 리프팅 개선에도 도움을 줘, 또렷하고 탄탄한 눈매를 완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바르는 즉시 눈가 피부 온도를 5°C 감소시켜주는 수분 쿨링 효과로, 외부 자극에 지친 눈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케어해준다는 설명이다. 특히 무겁거나 기름진 느낌 대신, 피부에서 부드럽게 롤링 되고 매끄럽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담은 아이보리빛 텍스처가 산뜻하게 밀착돼, 낮에도 밀림 걱정 없이 눈가 표정 주름 케어가 가능하다.

빌리프 마케팅 담당자는 “가을은 찬바람과 건조한 실내환경 탓에 그 어느 때보다 안티에이징이 중요한 계절”이라며 “유쓰 크리에이터 – 에이지 넉다운 아이 세럼은 눈가 피부에 깊은 보습과 탄력감을 전해, 가을철 건조한 눈가 피부를 촉촉하고 탄탄하게 가꿔줄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