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토니모리 배해동 회장, 라오스 농림청장 감사장 수령

라오스 해외협력 사업 활성화 공로...약 1억원 상당 화장품 및 물류비 기부



토니모리 배해동 회장은 지난 2일 라오스 농림청장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이는 지난 9월 안양시 새마을회가 기여하는 국제교류사업에 공감해 약 1억원 상당의 화장품 기부 및 라오스까지 제품 물류비 500만원을 지원한 데 감사의 뜻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안양시 새마을회는 2016년부터 지구촌공동체 운동으로 개발도상국을 지원하고 있으며, 라오스 싸이타나구 나태마을(비엔티안특별시 부근)에 영농용 비가림비닐하우스 5개동을 건립하고 20ft 컨테이너 분량 생필품을 지원하는 등 빈곤퇴치 공동 노력과 한-라오스 우호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배 회장은 진정성 있는 오랜 시간 지속할 수 있는 사회 환원 활동과 ESG 경영 추구 일환으로 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K뷰티 브랜드로서 국제 교류 사업에 무척 관심을 갖고 있어서 안양시 새마을회에서 지원하고 있는 해외 협력 사업 활성화에 무척 공감했다”라며 “즉각적으로 진행한 기부 활동이 감사장으로 받게 되어 무척 뿌듯하고 기쁘다. 앞으로도 국내에만 국한되지 않고 해외에도 착한 영향력을 전파하기 위해 적극 앞장서는 토니모리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