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아토팜, 어린이용 ‘이지워시 선로션’, 스킨푸드, 모공 관리, ‘도토리 라인’ 3종 론칭

[신제품 4종] 네이처리퍼블릭, 비타민C 25% 미백 ‘비타페어C 25 앰플’ 출시...더마펌, 자외선 차단, 색초 침착 완화 '수딩 리페어 토닝 선크림 R4'

3월을 맞아 각 브랜드사마다 신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아토팜의  어린이를 위한 ‘이지워시 선로션’ ▲스킨푸드의 모공+탄력관리 ‘도토리 라인’ 3종 ▲네이처리퍼블릭의 비타민C 25% 고함량 미백 앰플 “비타페어C 25' 등이다. 

아토팜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1차 세안으로도 말끔하게 씻어내는 ‘이지워시 선로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봄철 강한 햇볕에 노출되는 아이들의 피부자극과 간편한 세안을 고려한 데일리 선로션이다. 100% 무기자차 타입으로 친수성 성분을 3중 코팅 처리한 ‘이지워시 포물러’를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스킨푸드는 지리산 도토리 추출물을 담은 ‘도토리 라인’을 선보였다. 모공과 탄력 관리를 할 수 있는 패드와 앰플, 크림 등 3종이다. 모두 청정 지리산 도토리를 저온에서 7일간 숙성시켜 얻은 도토리 추출물을 함유했다. 여기에 모공 타이트닝 특허성분인 ‘anti-sebum P'와 탄력관리에 효과적인 펩타이드로 모공 수 감소 효과와 수축 효과를 보였다고 소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비타민C 25%의 고함량 미백 앰플인 ‘비타페어C  25 앰플’을 내놓았다. 

순수 비타민C 23%와 비타민C 유도체 2%의 최적 배합으로 안정성과 기능을 살렸다는 설명. 

기미 케어뿐 아니라 숨은 기미, 옅은 기미, 짙은 기미의 3중 기미 개선 테스트를 완료해 7일 사용 후 기미완화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이외에도 트리플 피부톤 개선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밝기, 명도, 노란기의 3가지 개선 효과를 나타내는 톤업 효과도 있다고 전했다. 

더마펌은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피부 진정 및 자외선에 의한 색소 침착 완화를 도와주는 신제품 ‘수딩 리페어 토닝 선크림 R4’을 시장에 선보였다. 

이 제품의 특징은 자외선으로 인해 잡티가 발생되는 과정을 단계별로 케어하는 게 특징. 순한 무기자차 성분으로 UVA/UVB 차단하고, 자극이 적은 식물성 레티놀로 불리는 ‘바쿠치올’ 성분으로 색소 침착을 완화시킨다. 더불어, 광손상으로 인해 민감해지는 피부는 더마펌만의 ‘아줄렌 리포좀®’, ‘리 펩타이드®’와 특허 받은 ‘엑소-유칼립투스’, ‘엑소-페릴라' 성분으로 진정 및 장벽 개선을 도와준다고 한다.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