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탈모 완화와 모발 다공현상 케어...‘닥터그루트 밀도케어TM’ 론칭

특허분문 '지석영상' 수상한 신기술 적용...모발 강도 개선으로 헤어 볼륨 개선, 스타일링 100시간 지속 등 인체외 적용시험에 입증

닥터그루트는 탈모 및 노화로 인한 ‘모발 다공현상’을 케어해주는 닥터그루트 밀도케어TM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힘없는 모발의 원인이 노화 등으로 인해 단백질과 영양분이 모발에서 빠져나가는 ‘모발 다공현상’에 있다는 점에 착안해 만든 제품이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 모발 속 밀도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는 설명이다. 

‘닥터그루트 밀도케어TM’는 모발 속까지 침투 가능한 초미세 마이크로단백질을 함유해 모발 밀도를 채워서 탄력과 힘을 강화한다. 

특히 모발에 쫀쫀하게 밀착하는 고농축 타입의 트리트먼트는 단백질 결합 특허기술로 특허부문 최고의 영예인 ‘지석영상’을 수상했다. 

임상시험에서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동시에 사용했을 때 7회 사용으로 모발에 단백질을 532%를 결합시키고, 모발 강도를 단단하게 개선했다. 아울러 탈모증상 완화 및 정수리 볼륨을 비롯한 앞머리, 옆머리, 뒷머리의 3D 입체 볼륨 개선 효과, 스타일링 100시간 지속 효과 등도 인체외 적용시험으로 확인했다.

출시 전 20~40대 소비자 107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제품 만족도 조사에서 “사용 즉시 모발에 힘이 생긴 느낌”이라는 응답이 96%에 달했다.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마케팅 담당자는 “여러 번의 소비자 조사에서 고객들이 큰 스트레스를 받는 시점이 ‘외출하고 나서 스타일링이나 볼륨이 유지되지 않아서 초라해 보일 때’라는 것을 알게 됐다”며 “모발 속 밀도를 채우고 힘을 기르는 해결책을 담은 닥터그루트 밀도케어TM를 사용하면서 고객들이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고객경험을 얻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