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수려한, 처지고+당기고+마르는 3대 안티에이징 케어 ‘수분샘’ 2종 출시

발효 수분라인 ‘수분샘’ 론칭 10주년 맞아 성분+향+용기 업그레이드 크림 및 스킨 2종 첫 선

LG생활건강의 한방 화장품 브랜드 ‘수려한’은 발효 수분 라인 ‘수분샘’의 출시 10주년을 맞아, 패턴 스튜디오 ‘로야마드’와 협업한 기획 제품 2종을 선보였다.

수분샘 라인은 수경 재배 인삼을 발효한 ‘발효 수경 인삼’ 성분을 담은 처방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깊은 수분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 ‘수분샘  크림’은 2013년 출시 이후 160만개 이상 판매(출하실적 기준)된 롱 셀러다. 



기존 제품 대비 발효 수경 인삼 성분 함량을 2배 증가시킨 ‘수분샘 크림AD’는 7종 히알루론산을 처방에 더했다. 강력하고 깊숙한 수분 충전으로 ‘처지고, 당기고, 마르는’ 3대 안티에이징 케어를 돕는 제품으로 거듭났다. 또한 산뜻하고 시원한 천연향을 적용하고 분리 배출이 용이하도록 용기 장식을 줄이는 등 성분뿐만 아니라 고객 편의성도 업그레이드했다.

이와 함께, 바르는 즉시 부드럽게 피부에 스며들고 피부결을 정리해 주는 ‘수분샘 스킨’은 250ml 용량 본품을 2개 포함한 ‘더블기획’으로 출시됐다.

제품 패키지에는 섬세하면서도 화려한 색감의 패턴을 제작하는 ‘로야마드’와의 디자인 협업이 시선을 끈다. 콘셉트 성분인 발효 수경 원료, 제품 특성인 수분감 및 영양감 등을 시각화 한 고유 패턴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수려한 마케팅 담당자는 “출시 10주년을 맞은 수분샘이 차세대 ‘한방 수분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며 “성분, 향, 용기 등을 종합적으로 업그레이드 한 수분샘 제품으로 촘촘한 수분 케어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