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에잇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프로페셔널 아이메이크업 스튜디오‘라는 모토를 살려 노하우와 고민을 접목한 품질은 그대로 유지하되, 기존의 클래식한 비주얼 무드를 새롭게 바꿨다는 설명이다.
즉 브랜드 로고, 용기 디자인, 패키지 등 이미지 요소를 새롭게 리브랜딩 했으며, 브랜드와 고객을 연결해주는 매개체로 누구나 프로가 될 수 있다는 판타지를 고객에게 선사한다.
프로에잇 관계자는 “하나의 제품을 쓰더라도 프로의 손길이 닿은 듯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고객에게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번에 새롭게 나온 제품은 기존 스테이 온 젤 아이라이너를 리뉴얼해 2가지 컬러에 신규 우드 브라운을 추가했다. 롱래스팅의 지속력과 고함량 피그먼트을 통한 선명한 발색으로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메이크업 브러쉬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피카소 브러쉬와 콜라보하여, 젤 아이라이너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듀얼 브러쉬를 기획세트로 나왔다. 듀얼 브러쉬는 일자 브러쉬와 사선 브러쉬로 제작되어 눈 점막과 눈꼬리를 손쉽게 완성도 높게 연출 가능하다.
신제품 ‘딥 포커스 펜 아이라이너’는 하루 종일 유지되는 선명한 발색을 보여주며, 워터프루프 타입이다. 자극 없는 드로잉을 위한 부드러운 촉감의 펜촉, 안정감 있는 드로잉을 위한 무게감 추가 등 사용의 편리성을 더했다. 컬러 발색이 유지되는 잉크탱크 방식으로 제작되었으며, 총 4가지 컬러(딥블랙, 다크브라운, 우드브라운, 뮤트브라운)다.
론칭과 함께 이벤트도 진행되며, 다양한 온오프 채널에 입점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