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비지티×더말코리아, 화장품 공동 개발 MOU 체결

글로벌 시장 진출 위해 양사 전문업무 간 시너지 추진

해외 유통, 현지 브랜딩 전문기업 비지티컴퍼니(BGT Company)는 화장품 R&D 더말코리아와 MOU를 체결했다고 10월 17일 밝혔다. 

업무 협약에는 비지티컴퍼니 김병수 대표, 이경민 책임과 더말코리아 정연호 대표, 배지선 부대표가 참석했다. 

비지티컴퍼니는 국내 화장품 브랜드 150여 곳의 제품을 10여 개국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 일본 마케팅과 오프라인 입점 등을 통해 설립 3년여 만에 200억 매출을 달성하는 등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더말코리아는 전 세계 50여 개 국에 자사 제조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아마존, 세포라, 롯데마트 등 대기업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는 국내 화장품 R&D  기업이다.

두 기업은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 R&D 추진 △ 해외 수출시 상호협력 및 제조 △ 화장품 연구 개발 및 정보 공유 등에서 협력키로 했다. 양사의 전문 업무가 상호 보완 관계여서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 

더말코리아 정연호 대표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화장품 시장 동향에 맞춘 화장품 제조·개발을 안정적으로 추진할 수 있게 됐다”며 “글로벌 화장품 제조 기업으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지티컴퍼니 김병수 대표는 “화장품 공동 개발을 수행해 글로벌 시장에서 화장품 산업 강국 대한민국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