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인사

아모레퍼시픽×케어젠, 바이오 펩타이드 연구 업무협약

고효능·항노화 스킨케어 제품 개발

아모레퍼시픽은 ㈜케어젠과 '바이오 펩타이드 분야 연구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20일 본사에서 체결했다고 밝혔다. 

㈜케어젠은 글로벌 펩타이드 연구 개발을 선도하고 있으며, 항노화 산업 전 분야에 걸친 헬스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생명공학 기업이다. 케어젠은 바이오미메틱(Biomimetic) 및 하이브리드(Hybrid) 펩타이드 연구 접근 방법을 통해, 인체 피부에 최적의 효능과 안전성이 확보된 바이오-펩타이드를 개발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아모레퍼시픽은 고효능 스킨케어 솔루션을 탑재한 바이오화장품을 개발할 계획이다. 대표적인 항노화 성분인 펩타이드에 대해 과학적으로 검증하고, 다양한 연구 성과를 통해 글로벌 스킨케어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제고할 방침이다.

㈜아모레퍼시픽 김승환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은 아모레퍼시픽의 고효능 스킨케어 기술과 펩타이드 연구를 선도하는 케어젠이 만나 상호 시너지를 낼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 있는 협업이다”라며, “아모레퍼시픽은 앞으로도 고효능 항노화 제품 연구를 강화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는 의지를 밝혔다.

㈜케어젠 정용지 대표는 “지난 22년간 케어젠이 개발한 1060 여개의 활성 펩타이드는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피부과학 분야의 연구 및 상업화 공조를 통해 제공될 것이며, 양사 모두 인류의 건강과 행복 증진이라는 공동의 목표 달성에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