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닥터포헤어, 두피케어→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 이미지 강화

브랜드 BI, 제품 용기, 키비주얼 등 전 영역에 걸친 브랜딩... 제품도 ‘전문화・세분화’로 글로벌 공략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는 2024년 시작과 함께 리브랜딩을 알리는 본격적인 캠페인을 실시한다. 국내는 물론 미국, 일본, 중국 등 해외 공략도 강화할 예정이다.

지난 10년간 ‘탈모 샴푸’의 기능성 샴푸 시장 선도에서 다양한 라인업으로 두피에 대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해 독보적인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하는데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자사 고유 두피케어센터와 트리콜로지스트(두피 전문가) 등을 통해 고객을 직접 만나고 진단해 온 차별화 된 전문성을 내세워 ‘두피 안티에이징’ 영역에서 보다 전문적이고 세분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브랜드 아이덴티티(BI), 제품 리뉴얼, 키 비주얼 등 전 영역에 걸친 재정비도 마쳤다. 새롭게 바뀐 브랜드 컨셉은 '문'을 연상하게 한다. ‘두피케어센터’를 통해 고객을 직접 마주하고 고민을 공유했던 경험을 근간으로 한다.

브랜드 핵심 가치 중 하나인 ‘Joy of Shampooing(샴푸하는 즐거움)’을 메인으로 트렌디하고 생동감 넘치는 비주얼은 리브랜딩 공개 초기부터 2030 타깃을 겨냥한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브랜드 슬로건 ‘샴푸하는 즐거움(Joy of Shampooing)’과 같이 닥터포헤어와 함께 건강한 두피케어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고객 목소리에 더 귀 기울이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