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토니모리, PX 군부대마트 입점 계약 체결

20대 초반 남성 고객 선점 및 신규 고객 창출 기대, 남성 타깃 유통채널 다각화

토니모리는 2024년도 군 부대마트(PX)에 입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입찰된 카테고리는 혼합 세트와 올인원 제품으로, 토니모리의 △ BIO EX 셀 펩타이드 3종 세트와 △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올인원 포맨’ 2개 품목이다.

‘BIO EX 셀 펩타이드 3종 세트’는 주름지고 탄력이 저하된 피부를 매끄럽고 탄력 있게 케어해주는 크리스테마린 스템셀과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됐다. 보습 관리부터 피부 탄력과 영양 케어, 표정 주름까지 단계별 안티에이징 관리에 도움을 준다.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선물용 핫 아이템이다.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올인원 포맨’은 남성의 부족해진 수분과 피지 케어 등을 한 제품으로 관리해주는 남성용 올인원 제품이다. 진정보습에 탁월해 야외활동이 잦은 군인장병들이 사용하기에 좋은데다 자극없이 편안하고 산뜻한 플루이드 제형으로 남성들도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군 부대마트(PX)는 자기 관리에 관심이 높은 Z세대 남성 고객이 모이는 곳으로 선점 및 신규 고객 창출 채널로써 의미가 크다. 남성의 경우, 화장품을 한번 사용하면 잘 바꾸지 않는 성향 때문에 제대 후에도 제품 충성도가 높다는 점도 매력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군장병들이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자, PX가 화장품 트렌드를 읽을 수 있는 하나의 플랫폼으로 자리 잡게 되었다.”라며, “토니모리는 이번 군 부대마트(PX) 입점으로 브랜드 홍보와 신규 유통 채널 확보는 물론, 나라를 지키는 군 장병과 가족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자사의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 것 같아 매우 뜻깊다.”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