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는 2024년도 군 부대마트(PX)에 입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입찰된 카테고리는 혼합 세트와 올인원 제품으로, 토니모리의 △ BIO EX 셀 펩타이드 3종 세트와 △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올인원 포맨’ 2개 품목이다.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올인원 포맨’은 남성의 부족해진 수분과 피지 케어 등을 한 제품으로 관리해주는 남성용 올인원 제품이다. 진정보습에 탁월해 야외활동이 잦은 군인장병들이 사용하기에 좋은데다 자극없이 편안하고 산뜻한 플루이드 제형으로 남성들도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군 부대마트(PX)는 자기 관리에 관심이 높은 Z세대 남성 고객이 모이는 곳으로 선점 및 신규 고객 창출 채널로써 의미가 크다. 남성의 경우, 화장품을 한번 사용하면 잘 바꾸지 않는 성향 때문에 제대 후에도 제품 충성도가 높다는 점도 매력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군장병들이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자, PX가 화장품 트렌드를 읽을 수 있는 하나의 플랫폼으로 자리 잡게 되었다.”라며, “토니모리는 이번 군 부대마트(PX) 입점으로 브랜드 홍보와 신규 유통 채널 확보는 물론, 나라를 지키는 군 장병과 가족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자사의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 것 같아 매우 뜻깊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