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인사

시세이도, 막스마라와 공식 프래그런스 파트너십 계약 체결

막스마라 브랜드로 향수 개발, 생산, 유통 등 라이선스 독점 보유

시세이도는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하우스인 막스마라(MaxMara)와 장기적인 프래그런스 파트너십 체결을 진행한다고 4일 공식 발표했다.

시세이도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막스마라 브랜드로 향수를 개발, 생산, 마케팅 및 유통할 수 있는 라이선스를 독점으로 보유하게 됐다. 시세이도와 막스마라는 최고 수준의 품질, 혁신 및 고객 만족에 대해 책임을 다할 것을 약속했으며, 두 회사의 글로벌 사업을 확장하고 결합된 전문 지식을 통해 더욱 혁신적인 제품을 전 세계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계약을 체결했다. 해당 라이선스는 시세이도의 통합 자회사인 시세이도 EMEA에서 관리하게 된다.



시세이도 회장 겸 CEO 마사히코 우오타니(Masahiko Uotani)는 “이탈리아 럭셔리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풍부한 역사와 최고 수준의 품질, 타협하지 않는 브랜드 가치는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막스마라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시세이도는 막스마라와 기업 문화, 경영 철학, 인재 개발과 관련해 많은 가치를 공유하며 시너지를 창출해 향수 사업이 큰 기여를 하게 될 것이라 굳게 믿는다”고 소감을 밝혔다.

막스마라 패션 그룹 회장인 루이지 마라모티(Luigi Maramotti)는 “평소 시세이도에 큰 관심을 가지고 오랜 시간 그들의 제품 전략을 지켜본 만큼, 이번 향수 사업에 있어 시세이도와 비전적인 협력을 시작하게 돼 너무 좋은 기회라고 생각된다”고 말했다.

또한 시세이도 EMEA 사장 겸 CEO인 알베르토 노에(Alberto Noé)는 “이번 프래그런스 파트너십을 통해 시세이도와 막스마라의 동반 성장과 새로운 기회를 추진하는 향수 브랜드 포트폴리오 강화를 목적으로 두 회사의 독창적인 유산과 강점들을 통해 전 세계 소비자를 위한 우수한 뷰티 혁신의 새로운 길을 열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