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리이치24시코리아, ‘2024 인코스메틱스 코리아’에서 미·중 화장품규제 동향 발표

부스(B61) 운영 통해 전문가의 실무 조언과 정보 습득 기회 마련

미국과 중국의 화장품 규제 최신 동향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세미나가 ‘2024 인코스메틱스 코리아’(in-cosmetics korea) 기간에 개최된다. (7월 24일(수) ~ 7월 26일(금), 서울 코엑스 COEX) 

이번 세미나는 글로벌 규제 컨설팅 기업 리이치24시코리아(주)(대표 손성민)가 K-뷰티의 중요 수출 국가인 중국과 미국의 원료 및 화장품 최신 규정 및 동향에 대해 발표한다. 
 
전시회 첫째 날인 7월 24일(오후 3시) 마케팅 트렌드 세미나룸(307호)에서 손성민 대표가 '중국 화장품 신원료 등록 현황 및 대응 전략'을 주제로 발표에 나선다. 최근 200건을 돌파한 중국의 화장품 신원료 등록 현황과 규제  전반을 이해하고, 효과적인 대응 전략 수립 정보를 제공한다. 손 대표는 이번 전시회 이노베이션 어워즈(Awards) 심사위원으로 위촉되어 활동할 예정이다.

7월 26일(오전 11시 30분) 같은 장소에서 박희재 선임연구원이 '미국 MoCRA 규제 대응과 화장품 안전성 입증 및 시설 등록 가이드'를 발표할 예정이다. 미국의 MoCRA 규제에 대한 심도 있는 분석과 함께 화장품 안전성 입증 절차 및 시설 등록 가이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한편 리이치24시코리아는 전시회 기간 동안 부스(B61)를 운영할 예정이며, 전문 컨설턴트들이 상주하면서 각국 화장품 규제 대응에 대한 실무 조언과 정보 교환 자리를 마련한다. 부스를 방문하여 전문가와의 네트워킹을 통해 최신 규제 동향과 이에 대한 대응 전략에 대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