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구독신청
기사제보
문의하기
회원가입
로그인
2025.06.05
(목)
동두천 17.6℃
구름많음
강릉 20.3℃
맑음
서울 18.2℃
구름많음
대전 18.5℃
맑음
대구 19.0℃
맑음
울산 20.0℃
맑음
광주 18.4℃
맑음
부산 19.1℃
맑음
고창 18.4℃
맑음
제주 21.3℃
맑음
강화 15.3℃
구름많음
보은 17.3℃
구름조금
금산 18.1℃
맑음
강진군 18.7℃
맑음
경주시 20.7℃
구름조금
거제 19.7℃
맑음
기상청 제공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검색하기
전체기사
산업
화장품
OEM·ODM
원료
신제품/신기술
기업/인사
이미용
이너뷰티
건강/성형
교육
기관/단체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심층분석
유통
백화점
면세점
로드숍
H&B
홈쇼핑
온라인
경제
국내
해외
증권
디지털
중소기업
라이프
식품/음료
생활용품
글로벌
중국
아시아
미주
유럽
소비자
소비자보호
소비자정책
환경·안전
오피니언
인터뷰
취재파일
칼럼/사설
연재
기업/인사
홈
산업
기업/인사
본지 발행인, 화수협 전 사무국장 이덕용 6주기 추모식
화수협 창설 공로 추모
권태흥 기자 thk@cncnews.co.kr
등록 2025.03.22 07:56:53
URL복사
목록
메일
프린트
스크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21일 오전 10시 흥륜사 정토원에서 씨앤씨뉴스 발행인이자 한국화장품수출협회 사무국장을 지낸 고 이덕용 대표의 6주기 추모식이 열렸다.
고인은 한창 일할 나이에
불의의 사고로
유명을 달리해 안타까움을 남겼다. 추모식에는 화수협 정연광 전 사무총장, 이동기 전 이사, 권태흥 이사 등이 참석해 고인을 기렸다.
권태흥 기자
의 전체기사 보기
페이스북
엑스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네이버카페
밴드
Copyright ©2017 CNCNEWS. All rights reserved
헤드라인
더보기
K-화장품의 세대교체... 매출 상위 21개 중 창업 15년 이내 10개사
5월 화장품 수출 9.6억달러 9%↑... 중동+CIS 1.5~3배 증가
“클릭 한번으로 원하는 국가의 최적 바이어 찾기” 전략 공개
9개국 규제당국과 협력회의 개최... 8개국+28개 기업 직접 소통
K-뷰티 미래 전략은 첨단산업+K-뷰티 클러스터 '밸류체인 구축’
포토
“화장품=언어” 25개 국가 셀러와 만남
미스 인터콘티넨탈 코리아 2020 메트로폴리탄
[포토뉴스] 코스모프로프 뷰티 박람회 성황
[포토뉴스] 누가 더 인기 있었을까요?
[포토뉴스]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4~6강
[포토뉴스]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개강
[포토뉴스] 화수협-안양시뷰티기업인협회 MOU
중국수출사관학교 1기생 모집합니다
부산화장품, 의회+시+협회 삼위일체 육성
KOTRA, K-뷰티 ‘대중 수출 활성화’ 고삐 죈다
영상
더보기
K-뷰티, 그게 뭐라고?! 2
K-뷰티, 그게 뭐라고?!
제1회 KVF(코리아 버츄얼 유튜버 페스티발) 행사
중국수출사관학교 3기 후보생 모집
[영상뉴스] ALC21 Vlog 브이로그 #4 대한민국 서울, 마케팅
산업
유통
오피니언
1
미국 국가별 상호관세 발표, 한국 25% 부과... 화장품 영향은?
2
“라벨링이 ‘수출 잘하는’ 최선의 방법이자 최고의 사전 준비”
3
베트남, 2월 18일부터 모든 역직구 화장품에 대해 10% 부가세 부과
4
미래를 바꾸는 안티에이징... K-화장품의 새로운 기회
5
『화장품의 정석』 펴낸 김주덕 교수... “소비자와 대화에서 K-코스메틱 미래 구상”
6
2025년 바뀌는 법안, 규제 총정리... 외부포장 기재·표시 2월부터 시행
7
화장품 원산지 증명, 입증서류 기존 8종 → 1종으로 간소화
8
[인터뷰] 화장품 헤드헌터 최선희 대표... “인재 영입=이직, 신뢰도 높은 매칭시스템 보유”
9
러시아, 10월 1일부터 화장품 라벨링 의무제 시행
10
FDA, 탈크(Talc) 화장품에 안전기준 강화된 가이드라인 요구
1
1월 화장품 온라인 침투율 43%... 그러나 온+오프 판매는 17.2%↓
2
화장품 등 보건·위생용품이 뒷광고 24%로 가장 많아... 2만2천건 적발
3
더샘, 다이소 입점 라인 ‘드롭비 컬러즈’ 신제품 출시
4
씨엠에스랩, 연어 PDRN 함유 스킨케어 & 필링 제품 5종 다이소 론칭
5
화장품 매출 41%(on) vs 59%(off)... 이커머스 플랫폼, 검색형 → 발견형 쇼핑으로 패러다임 전환
6
에뛰드, 다이소 입점 서브 브랜드 PLAY 101 신규 론칭
7
2월 화장품 온라인 매출 13.6%↑... 그러나 소비 둔화에 중소기업 어려움
8
인셀덤의 ‘㈜리만코리아’, 미등록 다단계 영업행위로 고발·시정명령 받아
9
고운세상코스메틱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 시코르 공식 입점
10
2분기 소매시장 체감경기 ‘75’... 4분기째 하락, 내수 활성화 시급
1
“라벨링이 ‘수출 잘하는’ 최선의 방법이자 최고의 사전 준비”
2
올리브영 vs 다이소, 화장품 기업의 선택 기준은?
3
『화장품의 정석』 펴낸 김주덕 교수... “소비자와 대화에서 K-코스메틱 미래 구상”
4
[인터뷰] 화장품 헤드헌터 최선희 대표... “인재 영입=이직, 신뢰도 높은 매칭시스템 보유”
5
K-뷰티의 지속가능한 ‘블루오션’ 시장은?
6
볼로냐 단상(斷想)... “팔리는 것보다 오래 기억 되는 것”
7
'25년 1분기, 화장품 총 수출 중 중소기업 비중 70.5%로 확대(+3.4%p)
8
마리스그룹 왕양(王阳) 회장 “韓·中 화장품시장 성공 디딤돌 마련하는 신뢰 파트너로 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