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모공케어 전문 ‘스킨미소’, 영국 셀프리지 백화점 상륙

모공케어 11가지 솔루션으로 바이어 호평…해외 세포라·왓슨·매닝스 입점, 온라인 코팩 1위

모공 커버를 위한 게임의 법칙을 잘 아는 화장품회사가 ‘스킨미소(SKINMISO)'다. ’피부가 웃는다‘는 뜻을 가졌다. 스킨미소의 모공케어 11가지 솔루션은 해외 유명 화장품전문점에 입점돼 명성이 높다.


스킨미소는 최근 영국 프리미엄백화점으로 유명한 셀프리지(Selfridge)에 입점, 업계의 주목을 끌었다. 셀프리지는 영국 제2위 규모로 세계적인 명품 및 컨템퍼러리 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와 스타일을 소개하는 트렌디 백화점이다.

스킨미소는 백화점 내 'K-뷰티 코너‘에서 ’모공 코르셋 세럼‘, ’모공 미인 코팩‘, ’라이스 폼 클렌징‘ 등 모공 특화 제품을 선보였다.


스킨미소 관계자는 “지난해 세포라 입점에 이어 이번 셀프리지 백화점 입점으로 유럽 뷰티시장에서 모공 케어 분야 입지를 넓힐 수 있게 됐다”며 “이는 모공을 지속적으로 연구한 스킨미소의 기술력이 글로벌 시장에서 평가받은 결과”라고 말했다.


스킨미소는 셀프리지 백화점 입점 외에 스페인 세포라 125개점, 싱가포르 왓슨즈 30개점, 홍콩 매닝스 200개점, 홍콩 위시(WISHH) 17개점 등 오프라인 357개점에 입점해 있다. 온라인에서도 티몬에서 코팩  판매 1위, 싱가포르 최대 온라인몰인 Qoo10 판매 1위 등을 차지한 바 있다.


‘스킨미소’는 피부관리의 기본이 깨끗한 모공에서 시작된다는 브랜드 스토리로 고객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현재 과다 피지와 각질을 깨끗이 없애주고(-) 수분과 꼭 필요한 성분을 채워줌(+)으로써 균형잡힌 피부 상태(=)를 지켜준다는 콘셉트다.


스킨미소의 셀프리지 백화점 입점은 K-뷰티의 저력을 유럽 프리미엄시장까지 넓혔다는 데 의미가 있다.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