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찬바람 거칠어진 피부 관리 제품 ‘마스크&패드’

'리리코스' 형상기억 제형·온열감 특징, '투쿨포스쿨' 보습&각질관리 2 in 1 패드 강점

1월 9일 서울 출근길 실제 온도는 영하 5℃ 였으나 체감온도는 영하 10℃를 넘겼다. 매서운 바람이 동반해서다. 차갑고 건조한 바람은 피부에도 악영향을 끼친다. 지금 필요한 것은 보습은 물론 지친 피부에 영양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이다. 찬바람에서 내 피부를 지켜줄 신년 마스크 신제품을 살펴본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는 ‘밀키 오이스터 슬리핑 마스크’와 ‘핫 멜팅 머드 마스크’를 출시했다.

‘밀키 오이스터 슬리핑 마스크’는 피부톤을 맑고 환하게 케어해주는 슬리핑 팩이다. 굴, 진주 추출물 함유로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낮 동안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바꿔주는 데 피부 턴오버 주기를 활성화해서다. 시간이 지나면 텍스처가 본래 형태로 돌아오는 형상 기억 제형이다. 탱글한 제형이 피부 끈적임 없이 바로 흡수된다. 

모공을 깔끔하게 관리해주는 ‘핫 멜팅 머드 마스크’. 미네랄이 풍부한 서해 머드가 피지, 화이트헤드, 각질을 강력히 흡착해 깨끗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특징은 따뜻한 온열감. 모공을 열어줘 속에 있는 노폐물을 케어하고, 미세한 스크럽제가 피지를 제거해 보송한 피부로 가꿔준다.

투쿨포스쿨이 각질관리와 피부 보습을 간편히 관리할 수 있는 2 in 1 패드 ‘펌킨 하이드라 앤 필링 듀오 패드’를 선보였다. 

에센스 패드와 필링 패드가 한 파우치에 담긴 멀티 제품으로 각가의 패드를 피부결에 따라 부드럽게 닦아내면 된다. 촉촉한 보습 케어는 물론 각질 관리를 간편히 끝낼 수 있다.

에센스 패드는 호박추출물, 호박씨오일, 히알루론산 등이 함유돼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준다. 필링 패드 주성분은 호박발효추출물과 AHA, BHA이다.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두 패드 모두 건강한 피부 pH와 유사한 약산성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패드의 양면 중 엠보싱면은 원하는 케어에 다라 피부 속 깊숙이 수분을 충전하거나 굴곡진 피부까지 꼼꼼하게 각질을 제거할 수 있다. 패드 반대쪽 부드러운 면은 남은 잔여물과 피부결을 한 번 더 정돈하는 데 좋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