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꼭 필요한 화장품, 새해 알뜰살뜰 구매하려면?

게리쏭, 이니스프리, 스킨푸드, SNP화장품 등 최대 반값 할인부터 1+1까지 다양한 혜택 제공

치솟는 물가에 가벼운 지갑으로도 속 편한 ‘화장품’ 구매를 위해 화장품 업계가 나섰다. 무술년을 맞아 화장품 브랜드마다 신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짧게는 1월 13일까지 길게는 1월 말일까지 각 브랜드별 풍성한 프로모션이 열린다. 혜택도 다양하다. 증정품 제공부터 반값 할인 등 실속 있는 행사가 열리니 참고하자. 

클레어스코리아 마유 스킨케어 브랜드 '게리쏭(Guerisson)'이 겨울철 건강하고 촉촉한 보습을 도와주는 '리얼 스킨 베리어 멀티 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월 31일까지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 몰을 통해 진행되며 게리쏭 리얼 스킨 베리어 멀티 밤을 34% 할인 판매한다. 이 제품의 특징은 독일산 프리미엄 마유에 세라마이드를 더한 게리쏭 독자 성분이다. 피부 결 사이에 촉촉한 보습 효과를 전달하고 보습막 형성해 외부 유해 환경으로 피부를 보호해준다.

100% 천연 유래 성분과 EWG 안전 등급 전 성분이 연약한 영유아는 물론 민감한 피부의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해도 된다. 클레어스코리아 게리쏭 관계자는 "매서운 한파로 멀티 아이템 '리얼 스킨 베리어 멀티 밤'을 찾는 소비자가 증가해 보답 차원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니스프리'는 1월 11일부터 13일까지 ‘오마이갓그린데이(Green Day)’를 진행한다. 

한 달에 한 번 지구를 위한 그린라이프를 삽니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이니스프리의 멤버십 데이다. 1월은 ‘갓’ 시작한 2018년의 특별한 혜택의 컨셉 아래 풍성한 할인과 프로모션으로 차별화된 의미를 더했다.  

기존 진행하던 멤버십 등급별 10~30% 할인 외 1월 오마이갓 그린데이 한정 세 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품을 1만원 이상 구입하면 빅 사이즈 화장솜을 뷰티포인트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이니스프리 앱에서 본인 등급을 확인하면 추가 5%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마이 리얼 펫 마스크, 마이 리얼 스퀴즈 마스크, 스마트 드로잉, 아이 컨투어링 스틱과 같이 실속 있는 아이템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스킨푸드'가 1월 10일부터 13일까지 총 4일간 스킨푸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1월 빅세일’을 실시한다.

이 기간에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 몰을 방문하면 회원 등급과 상관없이 20~50%의 할인 혜택을 받는다. 또 빅세일 기간 내 가입한 신규 회원도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선물용으로 좋은 스킨케어 제품과 겨울철 헤어 및 바디케어 제품을 50% 할인한다. 

클렌징과 마스크시트, 남성용 전 제품은 30%, 선 케어 및 미용도구는 20% 싸게 판매하며 ‘라이스 백미 클렌징’, ‘허니밀 클렌징’ 라인과 핸드케어 제품은 1+1으로 제공한다. 특히,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개띠 고객에게 ‘델리모먼트 디퓨저’를 증정한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 빅세일에는 신년을 맞아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홀리데이 에디션 제품들과 더불어, 겨울철 보습이 필요한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 줄 스킨 & 바디케어 제품 등 다양한 품목의 제품들을 준비했다.”라며, “최대 5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1월 빅세일’을 통해 건강한 푸드로 더 예뻐지는 신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NP화장품'이 새해 및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월 한달간 국내 면세점 매장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행사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 면세점에 위치한 SNP화장품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신제품인 ‘바다제비집 아쿠아 피팅 셀 마스크(Bird’s Nest Aqua Fitting Cell Mask)’ 1매를 증정한다. 1일 1회에 한하며 재고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 SNS 업로드 이벤트와 사용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SNP화장품 공식 인스타그램에 증정품을 현장에서 촬영하고 개인 SNS에 촬영 이미지와 증정 행사 내용, 지정 해시태그를 함께 올리면 즉시 동일 제품 1매를 추가 증정한다. 

중국 고객은 SNP화장품 공식 웨이보 친구추가, 공식 위챗 구독, 위챗 모멘텀에 사은품 사진이나 면세점 행사 내용을 작성하면 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