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지갑은 가볍게, 마음은 든든히” 3일간 ‘100만 샘플링’ 등 각종 프로모션 열려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나이스뷰티, 특별할인·본품증정·샘플링 등 다양한 이벤트 한가득

월급은 그대로인데 연말부터 상승하는 물가로 서민들의 삶이 힘들다. 1월 18일 한국은행에 따르면 올해 물가상승률 전망치는 1.7%. 그만큼 가계 주머니 부담이 가중될 전망이다.

이에 화장품 브랜드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가벼워진 지갑으로도 마음에 드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한 것. 즐겨 사용하는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소개한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맞춤파데 마이 파운데이션 100만 샘플링’ 출시 이벤트를 개최한다. 

1월 18일부터 20일까지 단 3일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2월 1일 ‘마이 파운데이션’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선착순으로 마이파운데이션 10종 샘플을 증정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신청 가능하다. 신청한 제품은 1월 27일부터 사전에 선택한 매장에서 이니스프리 앱 또는 카드로 회원 인증 후 수령하면 된다. 

신제품 마이 파운데이션은 취향을 넘어 내 피부 타입에 맞게 보습·커버·컬러를 ‘마음대로 선택하는 50가지 파운데이션’이 콘셉트다. 기존 선보인 ‘마이 시리즈’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또 1월 27일부터 2월 25일까지 마이 파운데이션 사용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 피부에 딱 맞는 만족스러운 ‘맞춤파데’ 후기를 공식 홈페이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마이파운데이션 본품과 NEW 파운데이션 브러시를 증정한다. 

이니스프리 담당자는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추가 인증샷을 남기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고 조언했다. 당첨자는 3월 9일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에서 확인하면 된다.

아리따움은 합리적이고 스마트한 쇼핑 기회 제공을 위해 새해 첫 ‘멤버십 데이’를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한다.  

1월 18일부터 20일까지 전 품목을 VIP회원 30%, 일반회원 20% 할인 제공한다. 특히, 올해 론칭한 ‘스마트클럽 멤버십’ 가입 회원은 아리따움 전 품목을 3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안티에이징을 위한  아이오페 ‘슈퍼 바이탈’과 ‘골든글로우 페이스 오일’, 라네즈 ‘퍼펙트 리뉴’, 한울 ‘서리태’ 라인과 겨울 메이크업 제품인 라네즈 ‘투톤 립 라인’과 아이오페 ‘듀얼 립블렌더’도 30% 할인한다.  메이크업 아이템부터 네일 소도구, 시트 마스크팩, 헤어 등 다양한 반값 할인 제품도 마련했다.  
 
나이스뷰티는 빠이요 ‘슈프렘 쥬네스 에센스’, ‘테크니 리스 시카 엑스퍼트’ 출시를 기념해 ‘새해에도 빛나라’ 프로모션을 펼친다. 빠이요(PAYOT)는 100년 전통의 프랑스 에스테틱 브랜드다.

1월 15일부터 2월 4일까지 빠이요 ‘슈프렘 쥬네스’, ‘테크니 리스’ 2개 라인 구매자에게 기본 적립금에 5% 추가 지급하고, 샘플도 증정된다. 또 2명을 추첨해 신제품 본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하면 된다.

‘슈프렘 쥬네스 에센스’는 산뜻한 사용감의 부스팅 트리트먼트 에센스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면 미백과 보습에 좋다. ‘테크니 리스 시카 엑스퍼트’는 외부 자극 흔적을 집중케어해 매끈한 피부를 만드는 크림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