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에뛰드하우스, ‘2018 핑크 플레이 콘서트’ 개최

최신 뷰티 트렌드 반영 ‘에뛰드하우스’ 제안 메이크업 룩 공개, 이달 31일까지 2가지 방법 참가신청 가능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에뛰드하우스가 4월 14일 동대문 DDP 알림 1관에서 ‘2018 핑크 플레이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8번째를 맞이한 에뛰드하우스의 ‘핑크 플레이 콘서트’는 뷰티 정보와 음악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담은 대표적인 문화행사다. 



특히 지난 ‘2017 핑크 플레이 콘서트’에서는 기존 콘서트와는 달리 음악과 뷰티가 만난 신개념 메이크업 뮤직 쇼 형식으로 특별하게 꾸며져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콘서트도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에뛰드하우스만의 룩을 ‘뷰티 퍼포먼스’와 ‘메이크업 런웨이 쇼’ 형식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콘서트에 참석하는 전 고객에게 ‘2018 버전 핑크 에코백’과 ‘신제품 립 라커 미니 사이즈’ 등을 함께 증정한다. 이번 ‘2018 핑크 플레이 콘서트’에서는 개그우먼 김지민이 MC를 맡고, 레드벨벳, 지코, 베이빌론, 에디킴, 딘딘 등 유명 뮤지션들이 총출동해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이달 12일부터 31일까지 두 가지 방법으로 응모 가능하다. 첫 번째는 3월 중 에뛰드하우스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응모 기회를 부여한다. 에뛰드하우스 앱 로그인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또 에뛰드하우스의 멤버십 VIP 고객 중 신제품 ‘립 라커 얼리버드 키트’를 구매하는 선착순 500명에게 티켓을 증정한다.

음악과 뷰티가 만난 신개념 메이크업 뮤직쇼 ‘제8회 핑크플레이 콘서트’ 당첨자는 4월 3일 오전에 발표된다.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