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에뛰드하우스 Sweet Dream 가치 부합 ‘레드 벨벳’ 새 얼굴 선정

깜짝 이벤트, 핑크 플레이 콘서트 등 다채로운 브랜드 활동 기대

에뛰드하우스가 걸그룹 ‘레드벨벳’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에뛰드하우스에 따르면 기분 좋은 스윗한 에너지, 즐거운 경험을 나누는 브랜드 콘셉트와 ‘레드벨벳’의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이미지가 잘 부합했다. 향후 ‘레드벨벳’과의 시너지를 통한 다채로운 브랜드 활동 기대된다.



첫 번째 공식 행사로 이달 19일 에뛰드하우스 매장에 레드벨벳이 방문해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 ‘레드벨벳’과의 포토타임 및 ‘에뛰드하우스’ 제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기회 등이 준비됐다.

또 ‘레드벨벳’은 오는 4월 14일 토요일 동대문 DDP 알림 1관에서 개최되는 신개념 메이크업 뮤직 쇼 ‘2018 핑크 플레이 콘서트’에 직접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에뛰드하우스’만의 룩을 새로운 모델인 ‘레드벨벳’이 뷰티 퍼포먼스와 메이크업 런웨이 쇼 형식으로 직접 선보인다. 

한편 ‘레드벨벳’은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더 퍼펙트 레드벨벳'의 타이틀 곡 '배드 보이(Bad Boy)'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활약하는 등 대세 아이돌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