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멤버십 회원에게 ‘화장품’ 파격 반값 할인

이니스프리, 스킨푸드, 아리따움, 토니모리 등 봄맞이 다양한 혜택 프로모션 진행

한 해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봄과 입학시즌을 맞아 뷰티 브랜드의 파격 세일이 시작됐다. 

피부 타입과 상관없이 환절기에 더욱 특별한 관리가 필요한 부분인 ‘수분’과 ‘트러블’ 케어부터 봄철 피부 노화의 주범인 자외선을 차단하는 ‘선크림’, ‘선스틱’은 물론 기온이 따뜻해지며 더욱 잦아진 미세먼지 대비 ‘안티폴루션’, ‘클렌징’ 제품 등 다양한 봄철 필수템이 할인된다. 단 이 혜택을 누리려면 각 브랜드의 멤버십 가입은 필수다.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가 3월 15일부터 17일까지 멤버십 세일 ‘프레시 그린데이(Fresh Green Day)’를 펼친다.

‘그린데이’는 ‘그린을 사는(Buy) 즐거움, 그린으로 사는(Live) 즐거움, 한 달에 한 번 지구를 위한 그린라이프를 산다’는 의미를 지닌다. 해당 기간에 멤버십 등급별 할인은 물론, 이번 3에는 ‘그린그린하니까, 프레시 그린데이’ 콘셉트로 다채로운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마련했다.

새내기의 봄을 더 화사하게 만들어 줄 ‘스무살 메이크업 대전’에서 선크림, 마이팔레트(쉬머 및 매트 타입), 마스카라, 아이브로우 등의 제품이 각각 50% 할인된다.

또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 ‘그린티 씨드 세럼’의 리뉴얼을 기념해 3일간 ‘공병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용하지 않거나 다 쓴 에센스 또는 세럼 본품을 이니스프리 매장에 가져오면 그린티 씨드 세럼을 1만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스킨푸드는 3월 15일부터 18일까지 총 4일간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3월 빅세일’을 실시한다. 이 기간 중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 몰을 방문하면 모든 회원이 20~50%의 할인 혜택을 받는다. 또 빅세일 기간 내 가입한 신규 회원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봄철을 맞이해 선 케어 제품을 50% 할인한다. ‘유자 수분씨 라인’, ‘유자 오일씨 라인’, ‘0.9 수분 라인’ 등의 스킨케어 제품, ‘블랙슈가 퍼펙트 포 맨 라인’, ‘인텐시브 시어버터 바디 라인’ 등 남성 및 바디 제품까지 반값에 판매한다.

또 세럼과 마스크 팩 일부 제품은 1+1, 10+10 이벤트를 열고, 우수회원에게는 베스트셀러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크림’,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토너&에멀전’을 30% 할인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 뷰티 편집숍 아리따움도 3월 14일부터 4일간 최대 50%까지 폭넓은 할인 혜택을 선사하는 3월 ‘멤버십 데이’를 실시한다. 

아이오페 ‘히아루로닉 크림’, 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 마몽드 ‘플로랄 하이드로 라인’, 아이오페 ‘라이브 리프트 세럼’, 한율 ‘산들박하 라인’은 일반 멤버십 고객에게 20%, 스마트 클럽 및 VIP 고객에게는 30% 할인 판매한다. 전품목도 이번 세일 기간 내 할인을 실시한다. 아이오페, 라네즈, 한율 선크림과 선스틱 전 품목은 30%, 마몽드 해피바스 선크림, 선스틱 전 품목은 50% 큰 폭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또 클렌징 제품과 1석 2조 뷰티템도 30% 할인한다. 

토니모리는 3월 15일부터 4일간 빅 세일(BIG SALE) 프로모션을 연다. 2018 S/S 메이크업 신제품과 기존 스테디셀러는 물론 봄철 필수품인 선케어 제품까지 모든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마이써니 선케어 라인’ 전 품목은 50% 할인하고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도 20% 할인한다. 최근 출시된 2018 S/S ‘페이스 웨어 패브릭(Face wears Fabric)’ 메이크업 라인은 최대 30%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환절기에 건조한 피부를 달래줄 ‘닥터로지’, ‘내추럴 아로마 시트’, ‘마스터 랩’ 등 마스크팩을 비롯해 ‘립톤 립 케어스틱’, ‘스포일러 립’ 전 품목, ‘아이톤 싱글 섀도우’, 등의 메이크업 제품도 50% 낮춘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토니모리 프리미엄 멤버십 ‘토니블랙’에 가입한 회원은 이번 빅세일 때 혜택이 더 크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바이오 EX 셀 펩타이드 폼 클렌저’ 150ml를 추가 증정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