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모아트, 2018 S/S 뉴 컬러 벨벳틴트 출시

일명 승무원 립스틱 ‘벨벳틴트’ 올 봄‧여름 컬러 ‘칠리‧오렌지‧핑크‧장밋빛’ 4종 선보여, 더 우수해진 밀착력&고농도 컬로 표현 강점

MLBB(My lips but bette: 본래 입술보다 더 좋다) 바람을 몰고 온 모아트(MOART)가 2018 S/S 시즌을 맞아 ‘벨벳틴트’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승무원 립스틱으로 불리는 모아트의 ‘벨벳립스틱’과 ‘벨벳틴트’는 품절 대란을 일으킬 정도로 사랑받은 베스트셀러다.



출시 전부터 인기가 뜨거운 이번 신제품은 더 우수해진 밀착력과 고농도의 컬러 표현이 가능한 매트 제형의 틴트이다. 단 한 번의 터치로 높은 지속력과 트렌디 컬러 표현이 강점. 부드러운 발림성도 특징이다.

색상은 데일리 무드를 가능케 하는 고급스러운 칠리색 ‘벨벳 핫페퍼(VELVET HOT PEPPER)’, 여성이라면 하나쯤 소장하고 싶은 따뜻한 호박 오렌지색 ‘벨벳 엠버(VELVET AMBER)’, 봄을 맞은 여성들을 위한 맑고 투명한 핑크색 ‘벨벳 쉬어(VELVET SHEER)’ 우아한 장밋빛의 진정한 MLBB ‘벨벳 브릭(VELVET BRICK)’이 있다.
 
또 사용자에게 큰 호응을 얻은 베이지색 케이스는 부드러운 촉감이 뛰어나다. 손에 감기는 고급스러운 그립감이 사용 시 만족감을 높여준다. 

한편, 국내 H&B스토어 롭스의 전국 매장에 모아트가 입점하면서 고객과의 오프라인 접점 만들기에 성공했다. 또 립 오일과 블러셔의 출시도 앞두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제품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