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디스테디, 4월부터 ‘스테디’로 브랜드 리뉴얼 착수

아모레퍼시픽 사내 벤처로 출범 국내 최초 마스크팩 정기배송 브랜드 철학 담아, 브랜드 리뉴얼 맞춰 신제품 ‘스테디 5일 마스크 플랜’ 3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스테디’가 4월부터 브랜드명을 ‘디스테디’에서 ‘스테디’로 변경하고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한다. 스테디는 아모레퍼시픽 사내 벤처 프로그램인 '린스타트업'을 통해 출범한 국내 최초 마스크팩 정기배송 브랜드다.



새로운 브랜드 명인 ‘스테디’는 국내 최초로 마스크팩 정기배송 서비스를 통해 꾸준한 관리로 완성되는 피부의 가치를 전달해온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스테디팩’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체계적인 1일 1팩 신드롬에 일조한 스테디는 론칭 6개월 만에 마니아층이 형성될 정도로 고객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새롭게 단장한 ‘스테디’는 4월 브랜드 리뉴얼에 맞추어 신제품 ‘스테디 5일 마스크 플랜’ 3종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매일 달라지는 피부 사이클에 맞춰 5일간 체계적으로 설계된 4단계에 걸쳐 사용하도록 구성했다. 피부 고민에 따라 △하이드레이팅 플랜(보습, 탄력) △브라이트닝 플랜(피부톤케어) △너리싱 플랜(재생, 영양) 중 선택할 수 있다.

스테디 관계자는 “기존 10일 플랜보다 짧은 주기의 ‘5일 플랜’ 제품을 출시했다. 더 많은 고객들이 스테디를 경험해보기를 기대한다“며 “변경된 브랜드명처럼 체계적인 플랜형 마스크팩으로 꾸준히 달라지는 피부 변화를 느낄 수 있도록 효과가 검증된 상품만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테디 5일 마스크 플랜’은 스테디몰을 통해 정기배송 서비스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아모레퍼시픽몰과 온라인 오픈마켓인 29CM 등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전국 아리따움 직영점 중 일부 매장에서 오프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4월 중순쯤 아리따움 닷컴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