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SEP X 레오제이’ 립리터칭 SHOW ‘화제’

6일 올리브영 명동 본점 SEP 첫 뷰티클래스 개최, 키스를 부르는 입술 하우투 룩 선보여, 레오제이 메이크업 꿀 팁 전수 큰 호응

‘SEP(셉)’이 유튜버 레오제이와 함께한 첫 뷰티 클래스 ‘립리터칭 SHOW’를 개최했다. 

4월 6일 진행된 ‘SEP(셉) x 레오제이’의 첫 뷰티클래스가 올리브영 명동 본점을 찾은 150여 명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레오제이의 추천아이템인 SEP ‘립스틱 얼티매트’를 활용하여 #키스를부르는입술 하우투 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누구나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레오제이만의 메이크업 꿀 팁까지 전수하며 이날 방문한 소비자 5명을 선발해 본인에게 어울릴 립 컬러까지 제안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올리브영 명동점에서는 특별한 이벤트로 많은 소비자들의 참여를 이끌었다. 먼저 SEP 립스틱 1개 구매 시 화장품 파우치와 킷캣 쇼콜라토리 2개를, SEP 제품 4만원 이상 구매하면 현장 즉석 추첨을 통해 3명에게 SEP의 스페셜 키트를 증정했다. 이날 올리브영 명동점의 SEP 립스틱 얼티매트는 품절됐다.

SEP(셉) x 레오제이의 ‘립리터칭 SHOW’를 관람한 소비자들은 “항상 유튜브 채널을 통해 레오제이 영상만 보다가 실제로 볼 수 있게 되어 너무 좋았다”, ”레오제이가 SEP 립스틱으로 발색한 영상을 보고 꼭 구매해야겠다 생각했는데, 올리브영에서 직접 구입 할 수 있어 더 좋았다” 등 폭발적인 현장 반응을 보였다.

SEP(셉) 관계자는 “지난 6일에 진행된 SEP(셉) x 레오제이의 ‘립리터칭 SHOW’ 메이크업 클래스는 올리브영 명동점을 시작으로 13일 저녁 6시 대구 올리브영 본점, 28일 저녁 6시 강남역 올리브영 본점에서 릴레이로 진행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며 풍성한 고객 혜택을 제공하겠다. 이번에 진행된 특별 프로모션 또한 해당 행사 기간에 한정하여 계속 진행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SEP은 CJ 공식 온라인 몰 및 50개 올리브영 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면 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