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NS홈쇼핑 최초 론칭 시몬말레 수분&탄력앰플 ‘완판 예감’

4월 29일 15시부터 70분간 나이스뷰티 독점 수입 ‘시몬말레’ 사상 첫 홈쇼핑 론칭, 블로그·공식몰 입소문 난 72년 전통 프랑스 에스테틱 브랜드 ‘시몬말레’ 유일의 앰플

“푸석푸석하고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즉각 채워주는 ‘보약 앰플’ 제품” “하나만 발랐는데 속부터 차오르는 광채감” “아침에 바르고 메이크업하면 화장이 잘 먹어 은근 중독성 있는 앰플” “3일째 사용부터 확실히 피부결이 보들보들해졌다” “이거 엄청난데요?! 왜 이제 알았지!!! 이건 사야 해!”
-나이스뷰티·네이버블로그 ‘앰플 프로텍터 아드라땅’ 후기-

“요 녀석 하나로 에스테틱 숍 갔다 온 느낌이 팍팍” “바를 때는 가볍지만 마무릿감은 쫀쫀해서 하루종일 촉촉” “사용하면 빠르게 피부 활력을 주는 리프팅앰플 추천 괜히 한 게 아냐” “탄력 있다고 서봤는데 기대 이상 굿” “완전 감동받은 앰플, 완전 물건 중의 물건 엄지 척!”
-나이스뷰티·네이버블로그 ‘앰플 리쌍 라페르미쌍’ 후기- 



청호나이스의 뷰티 브랜드 나이스뷰티(대표 이석호)가 국내 최초 홈쇼핑에 론칭하는 ‘시몬말레’ 앰플 2종의 돌풍을 예고했다. ‘안 써본 사람은 있지만 한 번만 써본 사람은 없다’고 입소문 난 앰플이기 때문이다.

4월 29일 NS홈쇼핑에 선보이는 시몬말레 ‘앰플 프로텍터 이드라땅’과 ‘앰플 리쌍 라페르미쌍’은 이미 나이스뷰티 공식몰과 블로그에서 소비자가 효과를 직접 입증한 제품이다. 특히 ‘앰플 프로텍터 이드라땅’과 ‘앰플 리쌍 라페르미쌍’은 72년간 기술력이 집결된 시몬말레의 유일한 앰플이기도 하다. 

대부분 여성 CEO나 전문직 여성들이 에스테틱 숍에서 관리받기 보다 시몬말레 앰플로 간편히 홈케어를 즐기면서 국내에서는 ‘CEO앰플’의 애칭까지 생겼다. 

‘앰플 프로텍터 이드라땅’은 수분에 특화된 제품이다. 강점은 수분을 증발을 막아 메마른 사막에서도 생명을 유지하는 ‘부활초’에 다량 함유된 ‘트레할로오스’와 ‘히알루론산’ 등의 보습 성분. 바르는 즉시 피부 건조를 즉시 해결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탄력에 특화된 ‘앰플 리쌍 라페르미쌍’은 푸석하고 힘없는 피부에 고농축 영양분을 채워 피부 활력을 부여한다. 밀 단백질, 콩 추출물 성분의 다량 함유가 탄력 앰플의 핵심 포인트다. 

4월 29일 방송에서 시몬말레 앰플이 특별 구성으로 판매된다는 소식에 충성고객 사이에서는 방송일만 기다리고 있다. 40만원 대 고가의 앰플이 파격적인 구성과 가격으로 선보여서다. 

시몬말레 창립 72주년과 NS홈쇼핑 최초 론칭을 기념해 기존 시중가(30vial) 40만원대로 판매 되는 ‘앰플 프로텍터 이드라땅’과 ‘앰플 리쌍 라페르미쌍’ 2종을 7vial x 4set로 새롭게 구성했다. 10만원 상당의 추가 구성품인 ‘토닉블루 토너’, ‘즐레사땅 클렌징젤’까지 모두 포함 14만9천원의 특별 가격에 판매한다.


 
나이스뷰티 관계자는 “홈쇼핑으로 처음 선보이는 시몬말레 앰플 2종을 일주일 단위로 사용하도록 각 7개씩 패키징 했다”며 “총 8set로 구성돼 프랑스 에스테틱의 정수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이번 특별 할인가로 진행되는 홈쇼핑 방송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시몬말레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혜택을 주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시몬말레 앰플 론칭방송은 오는 4월 29일(일) NS홈쇼핑을 통해 오후 3시부터 4시 10분까지 약 7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