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클렌징, 보습, 향 등 남성들의 멀티 토털 케어가 가능한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세트’를 출시했다.
20일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은 남성들의 피부관리에 꼭 필요한 클렌징폼, 미스트, 올인원 제품 등 총 3종으로 구성했다. 제품에 따라 남성 피부에 최적화된 맞춤 특허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꼭 필요한 부분을 효과적으로 케어 해준다. 또 브랜드 모델 김종국의 애정이 담긴 공간을 모티프로 한 ‘피트니스 센터’를 패키지로 제작해 남성들의 취향을 제대로 반영했다.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올인원’은 스킨, 로션, 에센스, 아이크림을 하나에 담은 올인원 제품이다. 바르는 순간 빠르게 흡수돼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릿감이 좋다. 피부 탄력과 보습에 도움을 줘 건강한 남성 피부로 가꾸어 준다. 기존 보틀형 용기를 펌핑형으로 리뉴얼해 편의성을 높였다.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클렌징폼’은 미세하고 크리미한 제형이 특징. 면도 시에도 활용 가능한 멀티 클렌징 제품이다. 청량감을 선사하는 솔잎추출물이 노폐물·체취 제거에 탁월하다. 병풀추출물(센텔라아시아티카)의 피부 진정 효과도 뛰어나다.
시원한 아쿠아 향의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미스트’는 끈적임 없이 수분을 충전해주는 분사형 스킨 겸용 미스트다. 피지 조절과 모공 축소에 도움이 되는 BRTC만의 특허 성분을 함유했다. 솔잎추출물과 아기에게 존재하는 천연보습인자(NMF) 함유로 청량감과 보습감을 선사한다.
특히 소취 성분이 함유돼 땀 냄새가 걱정인 부위에 사용하면 냄새 제거와 함께 향수를 사용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얼굴과 바디 모두 사용할 수 있어 피트니스 센터나 바캉스를 떠날 때 간편 멀티케어가 가능하다.
BRTC 관계자는 “남성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고민 없이 간편하게 피부 세안+보습+진정 효과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남성 케어 세트를 기획했다”며 “운동을 통해 몸을 관리하는 것처럼 피부 관리 트레이너가 필요한 남성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