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메이크업 엣지를 세우다, 더샘 ‘쓰리 엣지 라인’

베이스, 스틱·리퀴드 파운데이션부터 벨벳 핏·인텐스 핏 립스틱, 펜슬 아이라이너까지 다양한 구성, 유니크한 삼각형 제형으로 섬세&완벽 메이크업 연출 가능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이 누구나 손쉽게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쓰리 엣지 라인’을 출시했다. ‘쓰리 엣지 라인’은 베이스, 리퀴드·스틱 파운데이션부터 벨벳 핏·인텐스 핏 립스틱, 펜슬 아이라이너까지 다양하게 구성된 메이크업 라인이다. 



유니크한 삼각형 형태의 패키지는 한 손으로 잡아도 편안한 그립감을 준다. 케이스 컬러 또한 블랙&골드로 시크한 매력을 더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쓰리 엣지 글로우 베이스는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수분광 베이스다. 수분 젤에 골드와 꿀 추출물이 함유됐다. 메이크업 전 피부 결을 정돈하고 윤기나는 광채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표현을 도와줄 쓰리 엣지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피부에 가볍게 피팅되는 리퀴드 제형의 파운데이션이다. 촘촘한 파운데이션 입자가 피부 결점을 깨끗하게 커버하고 피부에 얇게 밀착돼 수정 시 여러 번 덧발라도 들뜸 없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또 히알루론산 함유로 시간이 지나도 건조해지지 않고 피부결 사이사이를 촉촉하게 유지해 피부가 더욱 좋아 보이는 효과를 준다.

함께 출시된 쓰리 엣지 스틱 파운데이션은 케이스는 물론 제형까지 삼각형으로 눈가, 콧볼 등 피부의 굴곡진 부위까지 세심하게 바를 수 있다. 매끈하고 보송보송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고형 파운데이션 특유의 건조함이나 뭉침 없이 편안한 마무리감과 우수한 커버력을 선사한다. 파우치에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스틱 타입으로 여행 및 야외활동 중에도 사용이 용이하다.

쓰리 엣지 파운데이션은 스틱, 리퀴드 둘 다 동일하게 21호, 23호, 25호까지 3가지 색상으로 세분화돼 피부색에 맞춰 제품을 고를 수 있다.

총 14종으로 출시된 쓰리 엣지 립스틱은 강렬한 컬러가 소프트하게 발리는 벨벳 텍스처와 풍부한 컬러가 착 밀착되는 인텐스 핏 텍스처 2가지로 나눠 상반된 무드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립스틱 역시 패키지뿐 아니라 제형 모두 삼각형으로 별도의 도구 없이도 쉽고 섬세하게 립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다.

쓰리 엣지 립스틱 벨벳 핏은 리얼 레드부터 톤 다운 MLBB까지 총 7가지의 센슈얼한 컬러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 강렬하고 매혹적인 발색을 구현한다. 마치 벨벳처럼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는 텍스처로 강렬한 발색과 매트한 마무릿감을 선사한다. 쓰리 엣지 립스틱 인텐스 핏 역시 총 7가지 컬러로 촉촉하고 부드럽게 밀착돼 풍부한 발색력과 지속력을 갖췄다.

마지막으로 쓰리 엣지 펜슬 아이라이너는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퀵 드라이 펜슬 아이라이너다. 오랜 시간 번짐 없이 선명한 눈매를 유지해준다. 컬러는 블랙, 애쉬블랙, 다크 브라운, 내추럴 브라운 총 4종으로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