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아이오페 에어쿠션 10주년 기념, 아리따움 ‘아이오페 브랜드 위크’

23일부터 8일간, 베스트셀러 ‘아이오페 에어쿠션’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선사

아모레퍼시픽 편집숍 아리따움이 23일부터 8일간 ‘아이오페 브랜드 위크’를 펼친다고 25일 밝혔다. 

아이오페의 에어쿠션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브랜드 위크는 아이오페 전 상품 10% 할인 혜택과 함께 베스트 아이템 30% 할인, 1+1 혜택 등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 전 상품 10% 할인 외 슈퍼 바이탈, 화이트젠 듀얼 에센스를 30% 할인한다. 또 남성 그루밍 고객을 위해 ‘맨 올데이 퍼펙트 올인원 기획 세트’도 30% 할인 판매한다. 5만 원 이상 구매하면 환절기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각질&수분 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베스트 키트’나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SOS 키트’를 증정 받는다.

또 5일간 원데이 이벤트를 통해 슈퍼바이탈 마스크, UV 쉴드 선 프로텍터, 신민아 립스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컬러핏 립스틱 등 하루에 한 제품씩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오페 브랜드 위크 한정 기획으로 출시되는 아이오페  대표 수분크림-히아루로닉 크림 세트, 더마 리페어 시카 크림 대용량(100ml)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