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설화수 X 서하나’ 콜라보 5월 출시 ‘무릉도원 리미티드 에디션’

지상 낙원 ‘무릉도원’ 현대적 민화로 패키지 적용, 윤조에센스+퍼펙팅쿠션+메이크업멀티키트+에센셜 립세럼 스틱 4종 풍성한 구성, 5월 1일부터 판매 개시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가 5월 선물 시즌을 맞이해 ‘무릉도원 리미티드 에디션’을 5월 1일부터 판매한다. 

설화수는 전통 민화를 현대적으로 풀어내는 ‘서하나’ 모던민화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한 폭의 그림 같은 무릉도원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윤조에센스를 비롯해 퍼펙팅쿠션, 메이크업 멀티키트 와 에센셜 립세럼 스틱 총 4종으로 풍성하게 구성했다.



이번 무릉도원 한정판은 옛 선조들은 봄날의 분홍빛 복숭아나무 숲을 꿈 같은 이상향인 ‘무릉도원(武陵桃源)’이라 칭하고 복숭아가 그려진 연적, 도자기, 민화 등을 선물로 전하며 마음의 평화와 행복을 소망한 데서 착안했다.

‘윤조에센스’는 균형이 흐트러진 피부를 보습으로 채워 윤빛 피부를 선사하는 첫 단계의 부스팅 에센스다. 글로벌 밀리언셀러 쿠션 파운데이션 ‘퍼펙팅쿠션’은 섬세하게 채운 미세한 커버와 촉촉한 마무리로 완벽한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에센셜 립세럼 스틱’은 고농축 세럼 텍스처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탄력 있고 매끈한 입술로 가꿔준다. 또 ‘메이크업 멀티키트’는 가볍고 산뜻함을 선사하는 피니시파우더 파우더포쿠션과 멀티블러셔를 하나에 담았다. 멀티블러셔는 3가지 시즌 한정 컬러를 하나에 담아 농담 조절이 가능하고 하이라이터, 아이쉐도우로도 활용할 수 있어 봄 시즌 내추럴 메이크업 룩의 다양한 연출에 제격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