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앤 해서웨이’, AHC와 소아암 환아 위한 아름다운 기부 펼쳐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 통해 소아암 환우들에게 아름다운 기부 실천, 내한 중 연세암병원 방문해 아이들과 함께 그림 그리며 따뜻하고 뜻깊은 교감의 시간 보내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화장품 브랜드 AHC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인 앤 해서웨이가(Anne Hahtaway)가 내한 중 AHC와 함께 소아암 환아 및 가족을 직접 방문해 아름다운 기부를 실천했다.



앤 해서웨이는 국내 공식 일정을 소화한 뒤 3월 2일 연세암병원 소아암 병동을 찾았다. 소아암 환아들을 만나 희망을 나눴다. 또 누구보다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가족들에게는 따뜻한 위로와 격려의 인사를 전했다. 외모뿐만 아니라 내면까지도 아름다운 여성의 면모를 직접 보여준 것.

이날 앤 해서웨이는 시종일관 특유의 환한 미소로 환아들의 꿈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담소를 나누고 같이 그림을 그리는 시간을 가졌다. 거동이 불편한 아이들을 위해 각 병실마다 방문하면서 소원을 이루어주는 곰 인형 베개인 위시필로우(Wish Pillow)를 선물했다. 단순한 기부에 그치지 않고 아이들과 깊은 교감을 나누며 꿈과 희망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그 외에도 환아 가족들에게는 위로 및 격려와 함께 상당 금액의 소원성취 기금을 전달했다. 이어 환아 어머니에게는 힘든 상황에도 아름다운 마음을 잃지 않도록 직접 준비한 꽃다발과 AHC가 지원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물했다.

앤 해서웨이는 “어렵고 힘든 상황 속에서도 희망을 가지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환아와 환아 가족 모두 지금처럼 용기를 잃지 않고 잘 이겨냈으면 좋겠다. 오늘이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앤 해서웨이와 AHC가 전하는 따뜻한 마음은 한국메이크어위시(Make-A-Wish)재단을 통해 전달됐다.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은 전 세계 난치병 아동들의 소원을 이뤄주는 국제 비영리 단체의 한국 지부로 2002년에 설립됐다. 현재까지 4,000여 명의 아이들을 대상으로 심리, 정서적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다.

AHC 관계자는 “더 많은 사람들이 스스로 내재된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아름다워지는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도록 지지하는 브랜드 철학을 지녔다. AHC는 이를 사회에서 적극 실천하고자 왕성한 기부 활동을 통해 사회 곳곳에서 따뜻하고 아름다운 후원을 펼치고 있다”며 “이번 앤 해서웨이의 소아암 환아 방문도 사회 공헌의 일환으로 실시됐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