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마음 담아 선물하세요” 화장품 기획세트 ‘화제’

어버이날, 스승의 날, 부부의 날, 성년의 날 등 선물 많은 5월, 브랜드별 맞춤형 기획상품 출시 ‘봇물’, 큰 폭 할인과 추가 증정도 쏠쏠

가정의 달,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브랜드마다 기념일에 맞는 기획세트를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부모님과 선생님 선물로 안티에이징 제품이 인기다. 성년의 날을 맞아 색조 제품도 강세다.

이번 기획상품은 베스트셀러를 주축으로 어울리는 제품을 추가 구성해 선물에 품격과 풍성함을 더한 게 특징으로 꼽힌다. 또 대폭 할인된 특별가로 선보여 부담을 줄였다. 

◇ LG생활건강,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선물 기획 

LG생활건강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화장품 브랜드 별 베스트셀러를 중심으로 선물하기 좋은 품격 있고 풍성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궁중화장품 브랜드 ‘후’가 왕실에서 사용된 궁중 조각보를 모티브로 한 ‘후 천기단 왕후세트’를 선보인다. 2018년 품격 있는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아름다운 조각보 문양으로 포장된 고급스러운 케이스에 거울을 내장했다. 

‘왕후세트’는 후 천기단 라인의 제품으로 구성된 최고급 한방 스페셜 세트다. 귀한 분께 최고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하는 특별한 선물세트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천기단 라인의 밸런서와 로션부터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까지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풍성한 구성에, 처음으로 환유 보액을 보강해 품격을 높였다. 

‘수려한’은 수려한의 대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인 ‘천삼 선유 3종’ 세트를 선보인다.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고 피부 고민의 근본을 개선하는 프리미엄 라인이다. 수액, 유액, 크림(축소) 정품 외 홍삼 최고 등급인 천삼과 장생하수오 등을 담은 천삼 상황 아이크림 3개와 천삼 상황 진액 1개를 추가 구성했다. 또 수려한 손거울을 처음으로 내장해 특별함을 더했다. 수려한은 천삼 선유 3종 기획세트를 마트에서 구매하면 천삼 상황 진액 증정을 3개 제공한다. 

◇ 나이스뷰티, 온 가족 선물하는 다양한 패키지 구성

나이스뷰티(대표 이석호)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헤브 어 나뷰(나이스뷰티)♥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전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면 △배송비 무료 △구매적립금 2배 △3만원 이상 구매 시 마스크팩 2매 증정의 3가지 혜택이 제공된다. 

어버이날을 기념해 진행하는 ‘다 함께 효도해孝’ 패키지는 8가지 건강기능식품과 여성·남성 기초세트로 마련했다. 20일까지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46% 상당의 화장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성년의 날 패키지로 '네 나이 갓 스물, 기대해 첫 선물’을 준비했다. 시몬말레’와 ‘나이스휘’를 비롯한 4가지 브랜드에서 갓 스물이 된 소년, 소녀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다. 21일부터 31일까지 패키지 상품 구매 시 쥬얼리, 립밤, 에센스 등 추가 사은품을 지급한다.

◇ AHC 스페셜 & 맞춤 선물세트 기획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AHC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올해 2월 기준 5,600만 개 판매된 ‘Eye Love YOU’를 스페셜 세트로 새롭게 기획했다. 아이크림 성분을 그대로 넣은 다른 제품들의 출시를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스페셜 세트에 담았다. 아이크림 정품과 여행용, 휴대용까지 구성해 언제 어디서는 사용 가능하다. 동일 성분을 듬뿍 담은 마스크까지 함께 구성한 실속 세트다.

또 어버이날이나 스승의 날에 선물하기 좋도록 구성된 ‘인텐시브 리얼 콜라겐 세트’는 탄력 잃은 피부를 위한 맞춤형 제품이다. 3가지 콜라겐과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 ‘탄력’을 선사한다. ‘인텐시브 블랙 캐비어 세트’는 3가지 블랙 성분(블랙 캐비어, 블랙 트러플, 블랙 커먼씨)이 피부에 ‘영양’을 집중 공급해 맑은 생기를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인텐시브 아쿠아 씨위드 세트’는 바닷속 식물의 수분 에너지를 담은 트리플 씨위드 콤플렉스와 프랑스산 해수, 3중 히아루론산이 강력한 ‘보습’ 효과를 전달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