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디바이스

바나브, ‘특별 케어 희망’ 댓글 작성 30명 ‘UP5' 증정

손예진 전속모델 선정 기념 ‘뷰티 캠페인’ 실시,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 작성 30명에게 손예진 사인 담긴 베스트셀러 ‘UP5(유피파이브)’ 증정

바나브(대표 김준석)가 손예진의 브랜드 새 뮤즈 발탁을 기념해 ‘뷰티 캠페인’을 실시한다.



10일 바나브에 따르면 올해 브랜드의 새 모델로 배우 손예진을 발탁, 이를 기념해 브랜드 공식 SNS 채널을 통한 ‘#CAREMEVANAV(케어 미 바나브)’ 캠페인을 27일까지 펼친다. 이벤트 게시물에 바나브의 특별한 케어를 희망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으로 총 30명에게 손예진의 사인이 담긴 브랜드 대표 제품 ‘UP5(유피파이브)’를 증정한다.

바나브 전속모델 손예진은 화제의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속 미모의 연상녀 윤진아 역으로 명불허전 ‘멜로 퀸’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바나브 ‘UP5’는 클렌징・리프팅・페이셜・아이존・비타민C 등 5가지 토탈 스킨케어가 가능한 뷰티 기기다. 특허받은 수직 진동 기법으로 피부에 더 안전하게 작용한다. 갈바닉 이온으로 매일 사용하는 화장품의 유효 성분이 더 깊숙이 흡수되도록 돕는다.  

한편 바나브는 11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8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에 참가했다. 이번 박람회에서 특히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만의 노하우와 특별한 기술을 폭넓게 알리는 중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