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제이준, 센텐스 콜라보로 국내 접점 확대 총력

이마트 PB ‘센텐스’와 협업 계약 체결, 양사 강점 살린 마스크팩 협업 상품 출시 후 이마트, 센텐스 로드숍, 부츠 등 순차적 입점, 국내 유통망 강화에 박차

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대표 이진형·판나)이 이마트 PB 화장품 브랜드 ‘센텐스(SCENTENCE)’와 브랜드 협업 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앞서 제이준은 전국 롯데마트 120여 지점에 입점했다. 국내 유통망 강화와 내수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서다. 



17일 제이준에 따르면 이번 계약으로 이마트 센텐스와 협업을 통해 새로운 마스크팩을 출시한다. 계약 기간은 오는 2020년 1월 11일까지다. 센텐스는 콜드브루 방식을 통해 추출한 꽃수와 자체 개발한 천연유래 계면활성제, 글로벌 조향사의 향으로 감각적인 보태니컬 홀-뷰티케어를 지향하는 브랜드다.

첫 번째 협업 상품으로 제이준의 연구·기술력과 센텐스만의 꽃수·향을 접목한 올인원 콘셉트의 3스텝 마스크팩을 선보인다. 출시 직후 국내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이마트 약 150개 지점을 비롯 센텐스 단독 매장 31개소, H&B 스토어 부츠(BOOTS) 등에 순차적 입점한다. 특히 제이준과 이마트 양사 유통망을 기반으로 중국, 베트남 등 해외 뷰티 시장까지 공략할 예정이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우리의 마스크팩 기술력과 이마트의 국내 유통 파워 조합이 양사 간 윈-윈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이번 계약을 성사시켰다”며 “1차적으로 콜라보 마스크팩 출시 후 지속적인 협업 제품 라인업을 확장시킬 예정이다. 국내 소비자와의 접점 넓히기에 더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