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이 정도는 돼야 ‘이벤트’ 아니겠어?”

△마몽드 ‘가든으로의 초대’ △네이처리퍼블릭 ‘자연으로의 여정-알럽알로에’ △23이얼즈올드 ‘모공실종 탄산릴레이’등 화장품 브랜드의 독특&기발 이벤트 ‘화제’

꽃이 만발한 정원에서 ‘사랑’을 속삭일 수 있다. 핫한 아티스트 김세동 특별선물이 단돈 100원이면 ‘내 것’이 된다. 내가 속한 단체의 마스크팩을 체험해야 하는 이유를 올리면 ‘공짜’로 정품 팩이 생긴다. 

화장품 브랜드가 5월을 맞아 독특&기발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1. 우리 꽃 속에서 데이트할까?

작은 씨앗이 꽃으로 활짝 피기까지 꽃에 담긴 이야기가 펼쳐지고 아름다움이 피어나는 ‘마몽드 가든’이 용인 에버랜드 로즈 가든 내 비너스원에서 19일부터 한 달간 열린다. ‘꽃도 우리도 활짝 핀 하루를 보내자’가 취지다.

5월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특별한 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다면 아모레퍼시픽이 준비한 ‘마몽드 가든으로의 초대’ 이벤트를 적극 추천한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약 6m 높이의 대형 ‘마몽드 에어 벌룬’. 마몽드 관계자는 “에버랜드 장미 축제 기간 내 마몽드 가든을 상징하는 명소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거대한 로즈워터 토너 모형 포토존과 꽃비가 내리는 ‘플라워 에어 돔’은 인생사진 찍기 좋은 장소”라고 강조했다.

‘마몽드 플라워 토너 바’는 로즈 티를 시음과 마몽드 ‘플라워 토너’ 5종 체험이 가능하다. 물 대신 장미수 90.97%가 함유돼 피부에 탁월한 진정 및 보습 효능을 선사하는 ‘로즈워터 토너’ 샘플 증정 SNS 인증 이벤트도 실시한다. 

#2. 김세동 콜라보 특별선물을 단돈 100원에?

알로에 성분 제품을 일정 금액 구매하면 김세동(Sambypen)이 특별 제작한 특별선물이 단돈 100원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1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인 ‘자연으로의 여정-알럽알로에’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알로에’를 테마로 △백원의 행복 △더 큰 행복 △할인의 행복 등 세 가지 프로모션을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 진행한다.

‘백원의 행복’은 알로에 성분 제품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신진 아티스트 김세동(Sambypen)과 콜래보레이션 한 특별한 선물을 백원에 구입할 수 있다. 미쉐린맨으로 알려진 김세동의 시그니처 캐릭터에 알로에 이미지를 접목한 이색적인 그래픽을 담은 수면안대와 알로에 탁상 화분을 제작했다. 해당 수익금은 6월 중 서울 일원 장애인 거주 시설의 캘리포니아 가든 조성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백원의 행복은 인기 아티스트의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는 물론 구입 금액이 지역 사회의 자연 조성을 위해 쓰이는 뜻깊은 캠페인이다”라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더 큰 행복’은 일정 제품을 대용량으로 한정수량 판매한다. ‘EXO선스틱’으로 불리는 제품을 구입하면 2천원에 하나 더 제공하는 ‘할인의 행복’도 인기다.

#3. 사연 올리면 나비팩 정품이 내 품으로 쏙~

제품 체험을 원하는 단체가 홈페이지에 이유를 올리면 일명 ‘나비팩’ 정품이 공짜다.

23이얼즈올드(23years old)가 시그니처 제품 에어레이닉 포어마스크 릴레이 나눔 이벤트를 5월부터 8월까지 릴레이 형식으로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23이얼즈올드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품 체험을 원하는 단체명(친구, 회사, 가족 등 최대 20명), 수량, 신청 이유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에어레이닉 포어마스크 정품을 증정한다. 

23이얼즈올드 관계자는 “그동안 에어레이닉 포어마스크를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릴레이 나눔 이벤트를 준비했다. 가까운 분들과 함께 즐겁고 재미있게 피부 관리를 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