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영타깃 페리페라 달달공장 컬렉션 한정판 화제

눈길 잡는 동화 연상 유니크 패키지 라인업, 인기+신상 6품목 10종 구성

클리오의 ‘페리페라’가 16일 출시한 소녀들의 ‘텅장’을 유발하는 ‘18SS 리미티드 ’달달공장 컬렉션‘이 화제다. 텅장이란 통장에 돈이 들어오자마자 카드 대금 등으로 다 빠져나가는 현상을 일컫는다. 아이스크림 팩토리를 연상시키는 동화 같은 패키지로 라인업 한 이번 한정판은 라이트 핑크·블루 등을 메인 컬러로 사용했다.



이번 컬렉션은 ‘에어리 잉크 쿠션’, ‘잉크 뽀얀 스킨 틴트’ 등 기존 인기 제품과 ‘슈가 트윙클 글리터 팔레트’, ‘슈가 립 글리터’ ‘잉크 더 젤라또‘ 등 신제품을 포함 총 6품목 10종으로 구성됐다.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머금은 듯 사르르 녹아드는 제형의 ‘잉크 더 젤라또-달달공장 컬렉션’은 촉촉하고 산뜻한 워터 틴트의 특징과 보송한 마무리감의 립 라커의 장점만을 모은 신개념 틴트다. 특히 썸머 리미티드 컬러가 신규 출시됐다.

‘파인애플과 오렌지 섞어또’, ‘수박과 깔라만시 섞어또’ 등 독특한 네이밍에 적힌 실제 과일 추출물을 듬뿍 담아 상큼함과 재미요소를 더했다.

이번 달달공장 컬렉션은 유니크한 패키지가 눈길을 끈다. 부드러운 습식 텍스처로 구현된 섀도 팔레트는 라벤더 핑크, 핑크골드, 오렌지브라운 등 팝하고 트렌디한 색상으로 구성했다. 오묘한 펄감으로 각도마다 화려하게 빛나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