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고객 요청 반영, 닥터 브로너스 ‘코스트코 매직솝 리뉴얼 패키지’

14개 코스트코 전 지점에 리뉴얼 버전 선보여…5월 28일부터 6월 3일까지 쿠폰 할인 이벤트 개시

닥터 브로너스가 코스트코 전 매장에서 매직솝 전용 펌프가 추가된 리뉴얼 패키지를 선보인다.

28일부터 코스트코 14개 전 지점에서 선보이는 ‘매직솝 리뉴얼 패키지’는 매직솝 대용량과 거품용기의 기존 구성에 고객들이 요청해 온 매직솝 전용 펌프를 추가해 사용 편리성을 높였다. 또 여행용으로 안성맞춤인 매직솝 소용량까지 더했다.



매직솝 대용량은 시트러스 오렌지, 페퍼민트, 티트리 등 4가지 향 중 피부 타입 및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단 소용량은 랜덤으로 제공된다.

닥터 브로너스의 베스트셀러인 ‘매직솝’은 합성화학성분을 일절 배제하고 미국 농무부(USDA)에서 인증한 유기농 성분으로 만들었다.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클렌저다. 

올리브 오일과 코코넛 오일로 만들어진 천연 계면활성제가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 피부 노폐물을 자극 없이 제거해준다. 식물성 유기농 오일이 고농축돼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닥터 브로너스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패키지는 매직솝 전용 펌프를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또 휴대하기 편한 소용량 제품까지 추가해 편리성과 풍성함을 모두 갖췄다”며 “특히 5월 28일부터 6월 3일까지 코스트코에서 쿠폰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새로운 매직솝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