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피부 광채&메이크업 지속력↑ 더페이스샵 ‘제로핏 프라이머’

제로핏 프라이머 루미에르, 제로핏 프라이머 포어리스 2종 구성, 피부 요철 모공 가리고 촉촉 매끈 피부바탕 연출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제로핏 프라이머’ 2종을 선보였다. 피부 요철과 모공은 가려주고 수분과 은은한 광을 더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 바탕을 연출하는 데 좋다.   

제로핏 프라이머는 쿠션이나 파운데이션 전에 바르는 프라이머 제품이다. 피부에 은은한 광을 더해주는 ‘제로핏 프라이머 루미에르’와 울퉁불퉁한 모공을 가려 매끈하게 정리해주는 ‘제로핏 프라이머 포어리스’로 나뉜다. 



‘제로핏 프라이머 루미에르’는 은은한 루미너스 펄이 함유된 수분 볼륨 베이스가 번들거리거나 들뜨지 않고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 또 빛의 각도에 따라 다양한 컬러로 연출되는 ‘미세 리플렉팅 피그먼트’가 함유돼 화사한 광채를 부여한다. 안티다크닝 효과로 시간이 지나도 칙칙함 없이 오랜 시간 투명한 피부 컬러가 유지된다.

‘제로핏 프라이머 포어리스’는 피부 요철과 모공을 가려 고른 피부결로 매끈하게 정돈해주는 프라이머다. 피지 흡착 성분이 함유돼 번들거림 없이 보송하고 산뜻한 메이크업 지속력이 강점이다. 푸룬 추출물과 로즈꽃오일 등 보습 성분이 함유된 젤 타입. 가볍고 편안하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더페이스샵 담당자는 “본격적인 여름철이 다가오면 피지나 땀 분비가 늘어난다. 쿠션이나 파운데이션 같은 메이크업 단계 전 피부 밑바탕을 제대로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제로핏 프라이머는 피부 결점은 가려주고 다음 단계의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기 때문에 여름철 필수제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더페이스샵 제로핏 프라미어 2종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오픈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