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열 가하면 모발 영양 흡수 및 성분 효능 강화, 케라시스 ‘히트엑티브 헤어 드라이 에센스’

열 활성화 케어 시스템&열 보호 시스템 개발 강점, 샴푸 후 말린 머리 에센스 제품 도포면 끝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 이윤규) ‘케라시스(Kerasys)’가 머리를 말리면서 모발에 영양을 주는 ‘히트액티브 헤어 드라이 에센스’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헤어드라이어, 고데기 등 열기구 사용으로 인해 모발이 손상되는 점에 착안해 역으로 열기구를 사용하면서도 모발에 영양 공급과 열 보호를 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 



열 활성화 케어 시스템을 적용, 모발에 열을 가하면 영양 흡수와 케어 성분 효능이 강화된다. 또 즉각적인 모발 관리와 트리트먼트 효과가 극대화된다. 230℃ 열에서도 모발을 보호해 주는 열 보호 시스템은 열에 의한 모발 손상 걱정 없이 헤어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기존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헤어 에센스 등 여러 단계를 거치지 않아도 된다. 샴푸 후 트리트먼트 단계 없이 수건으로 말린 머리에 제품을 도포 한다. 이어 헤어드라이어로 말려주면 끝나는 간편함이 강점이다.

케라시스 히트액티브 헤어 드라이 에센스는 극손상 모발을 위한 △히트액티브 극손상 헤어 드라이 에센스와 탄력 있는 웨이브 연출에 효과적인 △히트액티브 웨이브 헤어 드라이 에센스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케라시스 히트액티브 극손상 헤어 드라이 에센스는 실크, 케라틴, 우유 등 단백질을 함유해 건조한 모발에 수분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케라시스 히트액티브 웨이브 헤어 드라이 에센스는 웨이브 콤플렉스 기술이 핵심. 부드러운 웨이브 연출에 도움을 주며 콜라겐, 케라틴, 우유 등 단백질 7종을 함유해 손상 케어가 동시에 가능하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케라시스 히트액티브 헤어 드라이 에센스는 사용 후 씻어내지 않아 간편하다. 헤어 케어 시간을 단축시켜 큰 인기를 끌 것”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