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땀+물+자외선’ 완벽보호, 더페이스샵 ‘워터프루프 쿠션’ 리뉴얼

스킨 코팅 폴리머 함유 제형, 땀&물에도 메이크업 유지 강점, 커버력 및 UVA 차단 지수도 업그레이드

더페이스샵이 ‘워터프루프 쿠션’ 리뉴얼 버전을 선보였다. 땀과 피지 분비가 많아지는 여름철을 대비 기존 제품에 워터프루프 시스템과 지속력을 강화시켰다. 



이번 리뉴얼된 워터프루프 쿠션은 땀과 물에 강력한 워터프루프 시스템이 적용됐다.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막아주는 ‘스킨 코팅 폴리머’가 함유된 제형이 땀과 물이 닿아도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지지 않고 그대로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강력한 커버력을 가진 미세 입자 파우더가 마치 컨실러를 바른 듯 결점 없는 피부로 연출해준다. 모이스트 피팅오일이 촉촉한 수분감을 유지시키면서도 빠른 피부 밀착 발림을 돕는다. 건조함과 끈적임 없이 보송보송하게 메이크업을 마무리 할 수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UVA 차단 지수도 기존 3등급(PA+++)에서 4등급(PA++++)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일상생활과 장시간 야외 활동 시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데 좋다.

더페이스샵 담당자는 “리뉴얼된 워터프루프 쿠션은 땀, 물, 자외선으로부터 완벽하게 피부를 보호한다”며 “날씨가 더워지면서 물이 닿는 야외 활동이나 땀 분비가 많아지기 때문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