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해외 온라인채널 입점 전략과 수출 통관’ 세미나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제2회 화장품수출 활성화 지원 세미나’ 6월 28일, 중소기업중앙회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은 오는 6월 28일 ‘제2회 화장품수출 활성화 지원 세미나’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1회 때의 ‘해외 주요 온라인 채널과 입점 사례’에 이어 ‘글로벌 이커머스(e-commerce) 시장의 실무 정보 제공’이 주요 내용이다.




발표자는 △‘2018 글로벌 화장품 시장 트렌드’-민텔(MINTEL) 김보라 이사 △‘미국 이커머스 ㅣ장 진출 전략(아마존 입점과 사례 중심)-크레이드 인터내셔널 조신호 팀장 △’중국 이커머스 시장 현황 및 트렌드와 판매사례‘-에이컴메이트 송중선 대표 △전자무역수출신고 방법 안내와 활용’-KT NET 김진하 차장 등이다.


세미나 후반에는 현장 토론과 Q&A 세션이 진행된다.


연구원 관계자는 “우리나라 기업의 글로벌 온라인 유통채널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글로벌 진출의 첫 걸음으로 각국의 이커머스시장을 두르림으로써 제품의 선호도와 전략 마련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