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센틀리에, 여름 시즌 ‘시트러스썸머’ 프로모션

6월 한 달간 시트러스 산청 오 드 퍼퓸 특별 구성 및 할인 혜택, 럭키박스 이벤트+피스 위크 프로모션 동시 진행

프리미엄 퍼퓸하우스 센틀리에가 여름 시즌을 맞이해 ‘시트러스썸머(CITRUS SUMMER) 프로모션’을 펼친다. 6월 한 달간 센틀리에만의 한국적인 시트러스 향이 돋보이는 ‘시트러스 산청 오 드 퍼퓸’을 특별한 구성과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시트러스 산청 오 드 퍼퓸 100㎖+핸드크림 70㎖ 세트는 30%, 시칠리안 라임 앤 버베나 오 드 퍼퓸 50㎖+핸드크림 70㎖ 세트는 10% 할인한다. 시트러스 산청 오 드 퍼퓸, 시칠리안 라임 앤 버베나 오 드 퍼퓸 또는 디퓨저를 구매하면 옷장, 가방, 자동차 등 향기가 필요한 곳을 향긋하게 가꿔주는 센틀리에 퍼퓸 샤쉐와 쇼핑백을 증정한다.  

센틀리에의 시트러스 다른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는 ‘럭키박스(LUCKYBOX) 이벤트’도 함께 6월부터 7월까지 진행 예정이다. 시트러스 산청 오 드 뚜왈렛 27㎖과 구매 시 시트러스 산청 바디로션, 시트러스 산청 샤워젤 또는 시트러스 산청 핸드크림 중 한 가지 제품을 증정한다.

6월 한반도 평화를 함께 기원하는 취지로 ‘피스 위크(Peace Week!)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센틀리에 제품을 7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 상당의 센틀리에 제품을 주는 혜택이 눈에 띈다. 오프라인은 종료됐고 온라인은 20일까지 진행한다.

센틀리에 관계자는 “여름 가장 선호하고 어울리는 시트러스 제품들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청정한 산청에서 자란 탱자와 애기 감귤잎이 어우러진 상쾌하고 달콤한 향이 마음에 휴식과 안정을 주는 시트러스 제품들의 프로모션을 통해 더위와 스트레스에 소확행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센틀리에의 ‘시트러스 썸머’ 프로모션은 전국 센틀리에 매장과 센틀리에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 

한편 센틀리에는 지리산 산청 지역에 ‘센틀리에 가든’을 조성해 한국의 라벤더, 민트, 로즈마리, 찔레꽃, 감국, 백리향 등 다양한 원료를 직접 재배하고 있다.

6월 한 달간 센틀리에 홍대점에서 구매 고객 대상으로 센틀리에 가든에서 직접 수확한 라벤더 드라이플라워를 증정할 예정이다. 센틀리에 온라인몰에서 라벤더 드라이플라워 증정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