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전문가 피부 관리 효과, 더샘 ‘루에스떼 모델링 마스크’ 3종

기존 모델링 마스크팩 단점 개선, 집에서 사용 가능하도록 편리성 강화 돋보여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이 ’루에스떼 모델링 마스크’ 3종을 선보였다. 집에서도 전문가에게 관리받은 것처럼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홈케어 제품이다. 



‘루에스떼 모델링 마스크’는 기존 모델링 마스크팩을 사용할 때 물 조절의 어려움이나 사용 방법의 번거로움을 개선했다. 세트로 구성된 리퀴드 타입 1제와 파우더 타입 2제를 섞어 사용하는 방식이다. 용기에 바로 혼합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팩 제거 시 잔여물을 남기지 않고 한 번에 떨어지는 게 특징. 기존 모델링 팩의 단점을 보완했다. 또 강력한 밀착력으로 얼굴선을 탄력 있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24K 골드가 함유돼 피부 탄력을 강화하고 윤기를 부여하는 ‘골드 마스크’ △피부 청정과 모공 케어에 도움을 주는 ‘참숯 마스크’ △수분 앰플이 나와 피부 보습과 진정에 효과적인 ‘히알루론산 마스크’ 총 3종으로 구성했다. 

더샘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1회용으로 1제와 2제를 용기에 바로 혼합해 사용할 수 있다”며 “뭉침 없이 잘 풀어지고 깔끔하게 굳어 집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피부에 진정 효과와 풍부한 수분감을 전해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