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잇츠한불, 서울 전역 면세점 대상 왕홍 커머스 프로모션 진행

6월 10~14일 메인 제품 ‘프레스티지 데스까르고’ 2종 세트 등 총 6가지 면세 제품 소개

잇츠스킨이 아시아 뷰티 크리에이터 엔터테인먼트 ‘레페리’와 협업을 통해 왕홍 라이브 커머스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29일 잇츠한불에 따르면 이번 왕홍 프로모션은 지난 6월 10일부터 14일까지 총 5명의 중국 왕홍을 한국으로 초청해 신라·신세계·동화 3개 면세점과 레페리 본사 등 서울 전역의 면세점 내 잇츠스킨 매장에서 진행됐다.



이번 라이브 프로모션은 중국인 왕홍이 1명당 2회 생방송으로 잇츠스킨의 메인 제품인 ‘프레스티지데스까르고’ 2종 세트와 ‘프레스티지 진생 데스까르고’ 2종 세트, ‘링클 컷 넥 포커스 에센스 스페셜 세트’, ‘시크릿 솔루션 웨딩드레스 화이트 크림 스페셜 세트’ 등의 면세 제품을 홍보 및 실시간 판매했다. 

4박 5일간의 프로모션을 통해 13개의 생방송 콘텐츠에서 약 25만 명 이상의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잇츠스킨 제품의 마케팅에 주력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한 강태석 면세팀장은 “잇츠스킨의 탁월한 제품력을 중국에 소개할 수 있어 감회가 남다르다. 이번 라이브 프로모션을 통해 약 25만 명 이상의 중국인 시청자와 소통하고 실구매로 이어져 뿌듯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동안 사드 리스크로 중국 현지 마케팅에 제한이 있어 안타까웠다. 앞으로 이와 같은 프로모션 등을 포함해 다양한 루트의 현지 마케팅을 시행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