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스위스킨, 롭스 입점 1달 만에 1위 등극

주력제품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 팩 블루’ SNS 이어 오프라인까지 휩쓸어… ‘아줄렌’ 성분 및 간편 사용 장점

내추럴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킨(suiskin)이 롭스(LOHBS) 입점 한 달 만에 모바일 베스트 상품 전체 랭킹 1위에 등극했다. 스위스킨의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 팩 블루’는 뷰티 인플루언서을 통해 완판을 기록 했던 제품이다. SNS상에서 간단하게 만드는 모델링 마스크 팩으로 유명하다. 




스위스킨 관계자는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 팩 블루가 현재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큰 인기를 얻으며 품절 사태를 일으키고 있다”며 “함유된 아줄렌 성분이 피부 진정 및 홍조 완화에 도움을 준다. 9가지 식물성 오일(호호바씨 오일 등)과 3중 히알루론산 성분이 고영양, 고보습의 사용감을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전문 피부과와 에스테틱에서 사용하는 기존의 모델링 마스크의 불편함(물 조절 어려움이나 가루 날림 등)을 개선했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덧붙였다. 1제 용기에 2제를 넣은 후 3회 정도 가볍게 흔들어주면 찰랑거리는 소리가 멈추고 바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한편 올해 6월 롭스에 입점한 스위스킨은 전국 롭스 매장과 모바일앱, 스위스킨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