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AHC, 시코르와 ‘2018 신촌 물총축제’ 공식 후원

물총축제 부스에서 선 스틱 체험 및 행운 룰렛 등 다양한 이벤트 예정

AHC가 이달 7일부터 8일까지 '2018 신촌 물총축제’를 시코르와 함께 공식 후원한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신촌 물총축제는 약 15만 명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도심형 워터 축제다. 3년 연속 ‘서울시 대표 브랜드 축제’로 선정될 만큼 여름철 대표 축제로 자리 잡았다.



5일 AHC에 따르면 현장의 AHC 부스에서 여름 선 케어 대표 제품인 물과 땀에 강한 '내추럴 퍼펙션 프레쉬 선스틱’ 체험과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내추럴 퍼펙션 프레쉬 선스틱’은 지속내수성과 세범 콘트롤 기능을 갖춰 물과 땀에 오랫동안 지워지지 않고 유지되는 게 특징으로 꼽힌다. 뜨거운 태양 아래 물총축제를 즐기기 전 꼭 발라야 하는 아이템이다. 

AHC 관계자는 “물총축제에서 자외선 차단제 바르기를 잊은 참가자가 AHC 부스를 반드시 들려야 하는 이유”라며 “부스에서의 선스틱 체험 모습을 개인 SNS에 올리면 AHC 마스크팩까지 즉석에서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행운의 룰렛 이벤트, 무료 생수 증정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다.

한편 AHC는 신세계백화점의 화장품 편집숍인 시코르와 협업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시코르 매장에 콜래보레이션 바우처가 기재된 부채를 지참하면 29일까지 AHC 선스틱을 1만원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시코르는 물총행사 부스에서 물총사격 이벤트 고득점자에게 AHC 화장품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AHC 관계자는 “물총축제를 자외선 걱정 없이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물과 땀에 강한 선 스틱 체험은 물론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행사를 통해 소비자와 적극적인 소통에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