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단 5일간 올리브영 역대급 세일 ‘올리브영데이’

29일까지 여름철 휴가 시즌 맞아 1000여 품목 최대 50% 할인 판매 개시, VVIP 및 VIP 추가 할인 쿠폰도 발급

H&B스토어 올리브영이 여름철 휴가 시즌을 맞아 ‘올리브영데이’ 프로모션을 29일까지 펼친다. 역대 최대 규모로 1000여 개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25일 올리브영에 따르면 이번 올리브영데이는 바캉스 콘셉트에 맞게 휴가 전후 꼭 필요한 상품으로 준비했다. 색조, 헤어, 클렌징, 썬케어, 데오도란트, 제모 등 휴가철 필수 카테고리에서 총 1000여 개 품목을 할인한다.



프로모션 기간에 올리브영은 △키스미 히로인 롱앤컬 마스카라 EX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 △프레쉬라이트 쿨블랙·밀러애쉬 등 대표적인 바캉스 필수템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 △닥터자르트 더마스크 워터젯 바이탈 하이드라솔루션 △로레알 TRS 인스턴트 미라클헤어팩 △센카 퍼펙트 화이트 클레이 등 지친 피부를 달래주는 ‘애프터 바캉스’ 상품도 할인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휴가를 준비하며 고객들이 필요한 모든 상품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올리브영데이’를 5일로 확대했다”고 밝혔다.

한편, 우수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VVIP 고객에게는 4만원 이상 구매 시 10%, VIP 고객에게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