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맨올로지 첫 안티에이징 제품, 빌리프 ‘아이크림 포 페이스’

아이크림 하나로 남성 피부 안티에이징 케어, ‘발드리치 AA 포뮬러’ 함유로 민감 눈가 및 얼굴 전체 피부 탄탄하고 생기 있게 관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맨올로지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출시했다. 아이크림 하나로 남성 피부의 안티에이징 케어를 돕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현대 남성을 위한 맞춤형 피부 케어를 제공하는 빌리프의 남성 전문 라인 ‘맨올로지’에 새롭게 추가된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맨올로지의 노하우가 담긴 ‘발드리치 AA 포뮬러(baldleech AA formula)’가 민감한 눈가뿐 아니라 얼굴 전체 피부를 탄탄하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특히 이 제품은 아이크림이 익숙하지 않은 남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빠르고 깔끔하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개발했다. 부드러운 고농축 크림타입 제형이 피부에 얇게 밀착되고 눈 녹듯 스며드는 사용감으로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전달한다. 

한 손에 들어오는 펌핑 튜브 타입의 용기로 사용과 휴대가 간편하다. 용량이 넉넉해 눈가를 비롯한 고민부위 어디에나 활용이 가능하다.

빌리프 마케팅 담당자는 “맨올로지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얇은 눈가 피부와 얼굴 전체에 사용해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올인원 크림이다”며 “피부 노화 관리에 관심 갖는 남성들이 늘고 있다. 보습과 탄력까지 한 번에 효과를 발휘할 수 있어 피로와 스트레스로 힘을 잃고 푸석해진 남성 피부를 한층 더 탄력 있고 에너지 넘치게 만들어준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